*****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버즈 민경훈

버즈 겁쟁이, My Love (And)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7. 00:59
반응형

 

 

 

 

 

 

버즈

 

 

 

 

 

 

겁쟁이

 

 

 

 

 

 

미안합니다 고작 나란 사람이 당신을 미친 듯

사랑합니다 기다립니다

잘난 것 하나 없는데 염치없이 당신을 원합니다

세상을 더 헤매어 봐도 눈을 더 크게 뜨고 찾아도

당신은 단 하나란 걸 알아서 내가 꼭

갖고 싶지만 날 사랑해줘요 날 울이지 마요

숨 쉬는 것보다 더 잦은 이 말 하나도

자신있게 못하는 늘 숨어만 있는 나는 겁쟁이랍니다

조금씩 커져가는 사랑은 한번씩 나도 몰래

새어 나와서 길을 잃은 아이처럼 울고 보채도

터진 내 맘은 모르겠죠

눈을 감지 마요 나를 바라봐요

당신의 귓가에 다가가 말하려 해도 당신 앞에 설 때면

뒷걸음만 치는 그저 난 겁쟁이랍니다

그대만 나는 기다립니다

 

 

 

 

 

 

 

 

 

 

My Love (And)

 

 

 

 

 

 

안돼요 더는 못해요 그대 없이 사는 일

나 때문에 그대 망가진다며 

이별을 원한 건 나인데 매일 가슴이 갈라져요

숨이 다 끊어질 만큼 울어요

수천 번 잊었다 외쳐봐도 내 삶은 어느새 벼랑 끝에

서 있네요 My Love 다시 사랑해요

세상 반대쪽 끝에 살아도 찾을게요

다신 그댈 놓지 않아요 멈춘 내 심장을 뛰게 할 사람

우리 헤어지지길 잘했죠 얼마나 슬픈

일인지 알았죠 하늘은 모자란 내 사랑을

눈뜨게 하려고 잠시 갈라논 거였죠

My Love 다시 사랑해요 세상 반대쪽 끝에 살아도 

찾을게요 다신 그댈 놓지 않아요

멈춘 내 심장을 뛰게 할 사람 나 때문에 망가진게

맞네요 내가 그대 가슴안에 못이었네요

사랑하고 책임없이 도망친 나를

성급한 이별을 용서받고 싶어요

My Love 혼자 있어 줘요 그대 있는 곳으로 지금

달려갈게요 조금만 기다려줘요

우리 다시 사랑해야만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