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배일호I볼빨간사춘기

배일호 우리집에 놀러오세요, 늦기전에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12. 14:38
반응형

배일호

 

 

우리집에 놀러오세요

 

 

 

우리집에 놀러오세요 그냥 한번 들려주세요

빈손으로 돠도 좋아요 우리집에 놀러오세요

지금 와도 좋아 좋아 당신이라면

언제라도 좋아 좋아 당신이라면

사랑에 빠졌나봐 마법에 걸렸나ㅗ바

하루 종일 당신 생각 뿐 

지금와도 좋아 언제라도 좋아 빠른 길로 달려오세요

 

시간 한번 내주세요 차나 한잔 하고 가세요

빈손으로 와도 좋아요 우리집에 놀러오세요

지금 와도 좋아 좋아 당신이라면

언제라도 좋아 좋아 당신이라면

사랑에 빠졌나봐 마법에 걸렸나봐 하루종일 당신 생각뿐

지금 와도 좋아 언제라도 좋아

빠른 길로 달려오세요 빠른 길로 달려오세요

 

 

 

 

 

 

늦기전에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내 생에 단 한 번만이라도

오직 한 사람을 위하여 내 생애 마지막 사랑을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내 생애 단 한 번만이라도

내 영혼을 불태울 그런 사랑 해보고 싶다

때론 시린 아픔도 때론 시린 눈물도

오직 한 사람을 위하여 가슴으로 느낄 수 있는

내 생이 끝나는 그 순간 네가 있어 행복했다

웃을 수 있는 폭풍우 같은 활화산 같은

그런 사랑 내게 온다면 내 남은 인생

남은 생을 모두 태우고 싶다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내 생애 마지막 사랑을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내 생애 단 한 번만이라도

오직 한 사람을 위하여 

내 생애 마지막 사랑을 내 생이 끝나는 그 순간

네가 있어 행복했다 웃을 수 있는 

폭풍우 같은 활화산 같은 그런 사랑 내게 온다면

내 남은 인생 남은 생을 모두 태우고 싶다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내 생애 단 한 번만이라도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내 생애 마지막 사랑을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내 생애 마지막 사랑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