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배일호I볼빨간사춘기

배일호 어쩌란 말이냐, 폼나게 살거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12. 14:22
반응형

 

 

 

 

 

배일호

 

 

 

 

 

 

어쩌란 말이냐

 

 

 

 

 

 

다시 한번 생각해봐요 왜 이렇게 냉정한가요

그러시면 정말 안되요 다시 한번 생각해봐요

내 잘못이 크다지만 그럴수는 없어요

우리 다시 원점으로 돌릴수는 없나요

당신이 없는 이 빈자리를 채울수는 없나요

어쩌란 말이냐 어쩌란 말이냐 나는 나는 어떻게

 

다시 한번 시작해봐요 우리 처음 만난 것처럼

이제라도 늦지 않았어요 다시 한번 시작해봐요

내 잘못이 그렇게도 아프게 했나요 우리 다시 

원점으로 돌릴수는 없나요

당신이 없는 텅빈 가슴을 채울수는 없나요

어쩌란 말이냐 어쩌란 말이냐

나는 나는 어떻게 어쩌란 말이냐 어쩌란 말이냐

나는 나는 어떻게

 

 

 

 

 

 

폼나게 살거야

 

 

 

 

 

 

폼 나게 살거냐 멋지게 살거야

어차피 사는 세상 하루를 살아도 내사랑

백년을 살아도 내사랑 나는 나는 니가 좋더라

이제부터 폼나게 살거야 그 누가 누가누가 뭐래도

큰소리 치고 살게 할러야

따라와 따라와 다 내가 해줄거야 따라와

따라와 따라와 아무 걱정하지 말고 따라와

하루를 살아도 멋지게 살거야

폼나게 살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