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박향림

박향림 전화일기, 연지찍고 곤지찍고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9. 01:20
반응형

 

 

 

 

 

박향림

 

 

 

 

 

전화일기 (박향림, 김해송)

 

 

 

 

 

 

모시 모시 하 모시 모시

혼교꾸 후따센 나나하꾸 하찌쮸 야뺘요

할로우 할로우 당신이 정희씨요

네 네네 홧 이스 유아네임

엊저녁 속달 편지 보셨을 테지요

아 약 광곤 줄 잘못 알고 

불 쏘시갤 했군요

저응 저응 아이 러브 유

아이고 망칙해라 아이 돈 노우 빠이 빠이

아 차차차차 

으응 으응 으응 으응

저 끊지 말아요 죠 죠 죠 죠 죠또마떼

끊으면 나는 싫어 

나는 몰라요

 

할로우 할로우 너무나 비싸구려

호 호 호 호 

별꼴을 다 본다

대동강 풀리듯이 슬쩍 좀 녹구려

아 우거지 떼 쓰지마우

아이 능글능글해

저응 저응 아이 러브 유

아이고 기가 막혀 겟 아웃 빠이 바이

아 차차차차

으응 으응 으응 으응

저 저 끊지 말아요 죠 죠 죠 죠 죠또마떼

끊으면 나는 싫어

나는 몰라요

 

할로우 할로우 아서라 요 깍쟁이

네 네네 왜 자꾸 보채니

청춘이 두번 있나 너무나 도도해

아 기를 쓰고 사랑해도 

안 되는 걸 어떡해

저응 저응 아이 러브 유

영원히 사요나라 스미마생와 빠이 빠이

아 차차차차

으응 으응 으응 으응

저 저 껂지 말아요 죠 죠 죠 죠또마떼

끊으면 나는 싫어

나는 몰라요

 

 

 

 

 

 

 

연지 찍고 곤지 찍고

 

 

 

 

 

 

소근소근 속삭이는 눈

그 뜻을 아시남

모르시면 싫어요 당신은 철부지에요

그렇지만 어젯밤에도

꿈을 꾸었죠 아

단둘이서 정답게도 부끄러워요

 

아롱아롱 꿈꾸는 가슴

그 뜻을 아시남

모르시면 싫어요 당신은 달편이에요

그겋지만 어젯밤에도

꿈을 꾸었죠 아

연지찍고 곤지찍고 부끄러워요

 

방글방글 웃음 짓는 뺨

그 뜻을 아시남

모르시면 싫어요 당신은 숙맥이에요

그렇지만 어젯밤에도

꿈을 꾸었죠 아

그럴수록 사랑 싸움 부끄러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