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문주란

문주란 내 몫까지 살아주, 낙조, 타인들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6. 02:36
반응형

 

 

 

 

문주란

 

 

 

 

내 몫까지 살아주

 

 

 

이 가슴 뜨거운 한 

당신과 난 사는 것

사랑해 사랑한다 당신만을 위해서

이 세상 다하도록 면치말자

약속한 님 아 아 아

슬픔을 참고 당신 행복을 나는 빕니다

내 몫까지 살아주오

 

이 목숨 지는 날이 당신과 난 마지막

사랑해 사랑한다 당신만을 위해서

이 몸은 죽어져도 후회없다

맹서한 님 아 아 아

괴로움 참고 당신 행복을 나는 빕니다

내 몫까지 살아주오 

 

 

 

 

낙조

 

 

 

노을 지는 강물 위에

물새가 슬피 울면

강바람이 쓸쓸하게 물결따라 불어 오는데

언제까지나 영원토록

잊지 못할 그 사람 슬픈 사연에 

슬픈 사연에 이 밤도 목이 메인다

흘러가는 강물 따라 꽃잎은 흘러가고

세월 따라 굳은 그 맹세

하늘 멀리 사라졌는

언제까지나 가슴속에 새겨놓은

그 사람 잊지 못해서

잊지 못해서 오늘도 흐느껴 운다

 

 

 

 

타인들

 

 

 

당신과 나는 남남으로 만났다가

상처만 남겨놓고 남남으로 돌아섰다

호수의 백조처럼 내가 가는데

사랑을 막아놓고 발길을 묶어 놓고 

진종일 비가 나린다

당신과 나는 남남으로 만났다가

마음만 주고 받고 남남으로 돌아섰다

흐르는 구름처럼 내가 가는데

발길을 묶이고 사랑을 맡겼어도

백조는 목이 메어 울지 못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