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메이비

메이비 Goodbye Valentine, 기억이 마르면 (중천 OST)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4. 15:29
반응형

 

 

 

 

 

 

메이비

 

 

 

 

 

 

Goodbye Valentine

 

 

 

 

 

 

우린 너무 위험했지 아찔하게 뭘 몰랐지

변해만 가 내가 내가  지쳐 사랑하지 말걸 그랬어

매일이 난 발렌타인 매일이 화려한 축제

불꽃같던 사랑 사랑 이젠 멀어지네 꺼져만 가네

초콜릿 같은 너의 BOICE 쇼콜라 같은 TASTE OH 

독처럼 퍼진 달콤함이 사랑해 했던 말이 

숨 막힐 듯 나를 조여와

GO AWAY FROM ME SHOW를 보여줘

아픈 사랑이라면 지긋지긋해 

더 이상 나를 울리지마 사랑했다면 나를 울리지마 너

너에게 난 미쳤었지 아슬아슬 위태했지

어질하게 너무 달아 SWEET GUY 쓰디쓰게 참았던

이별 매일이 난 발렌타인 매일이 화려한 축제

불꽃같던 사랑 사랑 이젠 멀어지네 꺼져만 가네

초콜릿 같은 너의 VOICE 쇼콜라 같은 TASTE OH

독처럼 퍼진 달콤함이 사랑해 했던 말이 

숨 막힐 듯 나를 조여와 GO AWAY FROM ME SHOW

를 보여줘 아픈 사랑이라면 지긋지긋해

더 이상 나를 울리지마 사랑했다면 나를 울리지마 너

GOODBYE GOODBYE 내 마음 가득한 그 추억까지

NEVER AND NEVER GO AWAY FROM ME

축제가 끝나 캄캄한 어둠이 나는 두려워

가라고 해도 떠나지마 너를 떠나선 이젠 자신이 없어

이 사랑이 내 안 가득 퍼져 조금 조금씩 내가 사라져가

가도 가도 끝이 없다는 걸 내가 잘 알아

너무 사랑하니까

 

 

 

 

 

 

 

 

 

 

기억이 마르면 (중천 OST)

 

 

 

 

 

 

스르륵 또 하루가 가고 슬픈 시간도 가고

아득히 멀어진 기억속에 사랑의 흔적도 가고

얼마나 사랑했는지 그댈 아꼈는지 

기억이 마르고 아파서 힘든 세상 끝자리에 홀로 남겨진

그댈 알아보지 못하죠 이젠 어떡하나요

날 잊지마요 떠나지 마요 

마지막 사랑 이젠 내 맘속 그대뿐이죠

죽을만큼 그대 내 운명이 다해도 잡은 두 손 놓치지 마요

 

눈물로 그댈 비우고 다시 또 채우고 그렇게

하루를 보냈죠 사랑아 이대로 흘러 

그대에게 닿기를 슬픈 나의 사랑도 부서진 기억들도

날 잊지마요 떠나지 마요

마지막 사랑이젠 내 맘속 그대분이죠

죽을만큼 그대 내 운명이 다해도 잡은 두 손 놓치지 마요

내가 사랑한 맘아 사랑 그대만이 날 살게 하죠

사라져버린 꿈이었다 하여도 단 한번만

그댈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잊지 말아요 날 잊지 마요

다시 또 태어나도 그대 내 기억해줘요

내 두 눈이 그댈 알아보지 못해도 내 심장은 눈물질테니

기억해 오직 단 한사람 그댈 사랑했으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