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메이비

메이비 못난이, 내일도 맑음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6. 02:11
반응형

 

 

 

 

 

메이비

 

 

 

 

못난이

 

 

 

아직 난 좋은데 넌 지겨워 졌나봐

멀어져만 가는 맘

난 보내야겠지 편한 옷만

입어서 화장기 없는 얼굴이

지겨워져 떠난 것만 같아

나 다짐했었어

오늘만은 그래야 했어 거울앞에서

몇 번씩이나 난 다짐했었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가 되보자고

오늘만은 단 하루만은

나 초라해지지 않게

아무리 예쁜 화장을 해도 

아무리 예쁜 옷을 입어도

헤어지자고 말하는 네 앞에 내가 초라해져

널 사랑한 것 뿐인데 

너를 사랑한 죄로 세상에서

내가 가장 못나 보여

넌 멋져 보였어 잔인하게 그래 보였어

끝까지 내겐 좋은 사람 

나는 못난이 같아

아무리 사랑하지 않아도 아무리

내가 보기 싫어도

아무렇지도 않게 너 뒤돌아서서 가지는 마

그래도 네가 사랑한 나란 사람

그렇게 내버리듯이 너 

뒤돌아 가지마

네 맘 속에 흔한 사람으로 흔한 그런 

여자로 만들고서 날 떠나지마

아무리 예쁜 화장을 해도

아무리 예쁜 옷을 입어도

헤어지자고 못된 말하는 네앞에 내가 초라해져

널 사랑한 것 뿐인데

너를 사랑한 죄로 세상에서 

내가 가장 못나 보여

너를 사랑하는 난 못난이 같아

 

 

 

 

내일도 맑음

 

 

 

찬 바람이 내 어깨를 세차게 스쳐 지나는

별 일 없이 하늘만 기운차게

푸른 날 그런 날엔 난 말야

가끔 난 너를 생각 해

숨차도록 힘겨운 네가 보고 싶어

다시 바람이 불어

잊었던 시간이 내게와 눈 감으면

네가 더 떠올라

어쩌자고 일기예보 속의 하늘은

오늘도 맑음 내일도 맑음

바람도 분다고 밥 먹을 때 혼자 일 때

비 오는 우산 없는 날

이불 속에 따뜻한 온기 하나 없는 날

그런 시간 난 말야

가끔 난 너를 생각해 네 이름을 불러봐

예전처럼 말야

다시 바람이 불어 잊었던 시간이 내게 와

눈 감으면 네가 더 떠올라

어쩌자고 일기예보 속의 하늘은

웃음이 많아 네가 더 그리워

내 어둔 방에 빛나던 하얀 유성처럼

(어둔 밤 단 하나 빛나던 나의 별빛)

비 내리는 날보다 눈부신

맑은 날 많아서 익숙해진 매일이 슬픈 날

잊어야지 했던 밤

손꼽아 세어본 그 날들

잊었다고 자신했었던 날 

멈춘 듯이 바람 한 점 없는 날에도

바람이 불어 

바람이 불어 내 마음 속으로

매일 매일 널 그리는 날들

오늘도 맑음 내일도 맑음

네가 보고 싶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