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더원 더보이즈 데프콘

더원 잘 있나요 (구가의 서 OST), 죽도록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4. 02:30
반응형

 

 

 

 

 

 

더원

 

 

 

 

 

잘 있나요

 

 

 

 

 

잘 있나요 나의 사랑아 눈물이 난다 또 하늘을 본다

추억이 흐른다 니가 없는 하루가 너무 아프다

차 오르는 그리움도 사랑이 운다 바람에 날린다

구름 되어 그 길을 따라가 나 이렇게 먼 곳에서 바라본다

잊지 말라던 그대 내 눈물아 슬픈 추억아

보고 싶은 그런 사랑아 언제나 같은 하늘 아래

그려 본다 그래 나 이렇게 아픔에 살아

하루가 지나가도 하루가 다시 오는 슬픔

죽을 만큼 힘들잖아 나의 사랑아

내 눈물아 슬픈 추억아 보고 싶은 그런 사랑아

언제나 같은 하늘 아래 그려 본다 그래 나 이렇게

아픔에 살아 니가 없이 가끔 울 것 같은데

아파도 슬퍼도 너를 생각해 잘있나요 나의 사랑아

보고 싶은 나의 사랑아 언제나 같은 하늘 아래

그려 본다 그래 나 이렇게 아픔에 살아

오늘도 그렇게 아픔에 산다

 

 

 

 

 

 

 

 

 

죽도록

 

 

 

보고 싶다 보고 싶어서 안고 싶어서 미칠 것 같다

잊고 싶다 보고 싶은 만큼 널 지우고 싶다

기억 속에서 아프다 차라리 나 죽길 바랄만큼 아파

또 운다 이렇게 나 바보처럼 살아야 하니

난 니가 밉다 정말 난 니가 싫다

너무 보고 싶다 웃고 싶다 너를 품에 안고

행복에 겨웠던 지난 날 처럼 아프다 차라리 나

죽길 바랄만큼 아파 또 운다 이렇게 나 

바보처럼 살아야 하니 난 니가 밉다

정말 난 니가 싫다 너무 보고 싶다 단 한 번만이라도

너를 안아보고 싶어 마지막 이별의 순간이라도

다시 한 번만 이별이 내겐 몹쓸 죄인 것처럼 

너에게 차가웠던 나 아프다 차라리 나 죽길 바랄 만큼 아파

또 운다 이렇게 나 바보처럼 살아야 하니

난 니가 밉다 정말 난 니가 싫다 

너무 보고 싶다 눈물이 마를 수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