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더원 더보이즈 데프콘

더원 썸데이 Someday, 별처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30. 13:49
반응형

 

 

 

 

 

 

더원

 

 

 

 

 

썸데이 Someday (원곡 김동희)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사랑의 기쁨을 깨닫고

나 같은 남자도 사랑을 알게 했다오

어느날 그대를 만나서 사랑의 의미를 배우고

나라는 사람이 있단 걸 알게 했다오

어느날 그대를 만나서 나는 사랑을 했다오

그땐 사랑을 지우고 또 지워야 하는지 몰랐다오

사랑이 사랑을 머금고 눈물은 태연히 흐르고

이별이 뭔지도 몰라서 난 웃었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나는 사랑을 했다오

그댄 심장을 떼내고 버려도 안되는 걸 정말 몰랐다오

그대 이름을 부르고 부르고 부르고 부르며 애를 써봐도

눈물이 내 손을 잡으며 잡으며 그대를 말려도

나 하나 사랑한 나만을 지켜봐 주던

그런 사람이 있단 걸 감사하며 보냈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사랑의 의미를 배우고

나라는 사람이 있단 걸 알게 했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나는 사랑을 했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사랑의 의미를 배우고)

(나라는 사람이 있단 걸) (알게 됐다오)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나는 사랑을 했다오

그댄 심장을 떼 내고 버려도 안되는 걸 몰랐다오

 

 

 

 

 

 

 

별처럼 (더원 & 태연)

 

 

 

태연/ 세상 어느 곳에 그대 숨더라도 나는

그댈 찾아낼 수가 있어요

그대가 없다면 그대가 없다면 내 심장은 뛰지 않으니까

사랑이라 굳이 말하지 않아도 마음으로 나는

알 수가 있죠 그대만 있다면 그대만 있다면

아무것도 난 필요 없는데

You're my everything to me (그대는 나의 모든 것)

You're mr everything to me (그대는 나의 모든 것)

하늘의 별처럼 환하게 비춰주리 

그대는 나만의 사랑 영원한 나만의 사랑

우리 사랑해요 그대 하나면 충분해요

 

더원/ 그 무엇과 비교할 수 있을까요

그 무엇과 바꿀수가 있나요 

그대의 사랑을 그대의 마음을 그 누가 대신할 수 있나요

You're my everything to me (그대는 나의 모든 것)

You're my everything to me (그대는 나의 모든 것)

하늘의 별처럼 환하게 비춰주리 

그대는 나만의 사랑 영원한 나만의 사랑

우리 사랑해요 그대 하나면 충분해요

이별하는 일 없을 거에요 그대에게 상처주는 일

눈물 흘리게 할 일 나 없도록

 

태연/ You're mey everything to me (그대는 나의 모든 것)

You're my everything to me (그대는 나의 모든 것)

더원/우리 변치마요 세월이 흐른대도 그대는

나만의 사랑 영원한 나만의 사랑

태연 더원/ 우리 사랑해요 슬픔없는 세상에서 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