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녹색지대

녹색지대 준비 없는 이별, 용서해줘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4. 01:49
반응형

 

 

 

 

 

녹색지대

 

 

 

 

준비 없는 이별

 

 

 

지난 시간 내곁에서 머물러 행복했던 시간들이

고맙다고 다시 또 살게되어 당신도 만나겠다고

아 그말해야 할텐데 떠나는 그대라도 

편하게 보내줘야 할텐데

눈을 감아 지워질 수 있다면 잠이 들면 그만인데

보고플땐 어떻해야 하는지 오는 밤이 두려워져

아 그댈 보낼 오늘이 수월할 수 있도록 미운기억을 주지

그랬어 하루만 오늘 더 하루만 준비할 수 있도록

시간을 내게 줘 안돼 지금은 이대로 떠나는 널

그냥 볼 수는 없어 차라리 나 (차라리) 기다리라 말을 해

 

아무것도 미안해하지마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고

나는 괜찮아 그래도 사는 동안 함께 나눈 추억이 

있잖아 다행이야 감사할게

아 그댈 보낼 오늘이 수월할 수 있도록

미운 기억을 주지 그랬어

하루만 오늘 더 하루만 준비할 수 있도록 시간을 내게줘

안돼 지금은 이대로 떠나는 널 그냥 볼 수는 없어

차라리 나 (차라리) 기다리라 말을 해 

영원토록 바라볼 수 있도록

 

 

 

 

 

 

 

 

용서해줘

 

 

 

다시는 너를 볼 수 없을까 멀리서 너를 볼순 있겠지

어젯밤 나의 꿈에 다시 찾아와 미소짓던 

너의 그 환한 모습들

이제는 모두 잊어야겠지 많은 시간이 흘렀으니까

이제는 나의 꿈에 다시 찾아와 나를 반겨도 울지 않을래

지난 나의 어리석음과 이기심 때문에

지금은 너를 볼순 없지만 너는 언제나 내 마음속에

빛으로 남아  아직도 나를 비추고 있어

나를 용서해줘 그리고 이해해주길 바래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그대여 

언제나 행복하길 두손 모아 바랄 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