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녹색지대

녹색지대 사랑을 할거야, 무한 우정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29. 02:50
반응형

 

 

 

 

 

녹색지대

 

 

 

 

 

사랑을 할거야

 

 

 

이젠 나도 널 잊겠어 너무 힘이 들잖아

원하는 대로 해줄 순 있지만

난 더 이상 해줄게 없어

그런 나를 욕하지마 후회할지도 몰라

철없는 생각 시간이 흐르면

그땐 이미 늦은 걸

모든 것을 주는 그런 사랑을 해봐

받으려고만 하는 그런

사랑 말고 너도 알고 있잖아 끝이 없는 걸

서로 참아야만 하는 걸

사랑을 할거야 사랑을 할 거야

아무도 모르게 너만을 위하여

나를 지켜봐줘 나를 지켜봐줘

아무도 모르은 사랑을

 

모든 것을 주는 그런 사랑을 해봐

받으려고만 하는 그런 사랑 말고

너도 알고 있잖아

끝이 없는 걸 서로 참아야만 하는 걸

사랑을 할거야 사랑을 할거야

아무도 모르게 너만을 위하여

나를 지켜봐줘 나를 지켜봐줘

아무도 모르는 사랑을

 

 

 

 

 

무한 우정

 

 

 

바람처럼 살아가다 바람에 묻어가고 싶어

내가 세상에 태어난 이유 

찾는 그 날까지

그런 내가 택한 길은 험하고 외로웠지만

함께해 준 나가 있기에

견뎌온 거였었어

어둡던 과거가 나를 울게 했지만 

그 어둠 속에서 너를 만났지

고독한 사람만이 그 마음 아는 걸

마주잡은 두 손에 우리의 약속이

오오오 친구여 난 끝까지 잊지 않을거야

오 친구여 이젠 함께 가는 삶인 거야

나는 널 위해 너는 날 위해 언제까지나 

 

바람처럼 살아가다 바람에 묻어가고 싶어

내가 세상에 태어난 이유 찾는 그 날까지

그런 내가 택한 길은 험하고 

외로웠지만 함께해준 니가 있기에

견뎌온 거였었어

어둡던 과거가 나를 울게 했지만

그 어둠 속에서 너를 만났지

고독한 사람만이 그 마음 아는 걸

마주잡은 두 손에 우리의 약속이

오오오 친구여 난 끝까지 잊지 않을 거야

오 친구여 이젠 함께 가는 삶인 거야

나는 널 위해 너는 날 위해 언제까지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