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장훈 김정민 김종수

김장훈 친구여 (전우 OST), Good Bye Day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14. 03:04
반응형

 

 

 

 

 

김장훈

 

친구여

 

 

 

그 해 저무는 언덕에 마주하고 앉아

바람이 부르는 노래를 듣곤 했지

저마다의 추억에 울고 웃던 그때가 

또 다른 추억이 되어 남았네 우우우

전쟁같은 세상 속에서 우우우 나를 깨우는 

단 하나의 그대 친구여 친구여 친구여

가슴 부둥켜 안고 함께 걸어가보자

친구여 친구여 친구여

절대 잊지 않겠소 우리 다시 만날 때까지

그 뜨거웠던 눈물이 가슴을 적시면

힘겨운 하루도 다 잊혀져 간다

귓가에 맴도는 철부지 웃음소리 그 어느 하늘 아래서

잠드나 우우우

숨막히는 세상속에서 우우우

나를 달래는 단 하나의 노래

 

 

 

 

 

 

 

 

 

Good Bye Day

 

 

 

잊을 수 있다고 믿었었는데 이러다 말겠지

생각했는데 우리 함께 듣던 

이 노래에 난 왜 또 눈물이 흐르는지

사랑의 슬픔을 알고 있었어

이별로 끝나는 약속이란 걸 아름다운 그대의

미소도 이제 더이상은 내것이 아니야

굿바이 데이 나와 영원할 수 없었다면

지금 그 사랑도 그대와 영원할 수 없을 테니까

굿바이 데이 그대의 사랑도 지칠테니

난 영원 끝에서 그때를 기다리며 살아갈게

사랑을 말해도 소용없겠지

돌아와 달래도 올 수 없겠지

좋아하던 비라도 내리면 그댄 혹시 나를 생각하는지

언젠가 나에게 돌아오려고

아무 말도 없이 떠나간 건지 그댄 지금

내 곁에 없지만 잠시 그댈 빌려준 것 뿐이야

굿바이 데이 나와 영원할 수 없었다면

지금 그 사랑도 그대와 영원할 수 없을테니까

굿바이 데이 그대의 사랑도 지칠테니

난 영원 끝에서 그 때를 기다리며 살아갈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