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장훈 김정민 김종수

김장훈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허니 Honey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26. 01:14
반응형

김장훈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흔들리는 그대를 보면 내 마음이 더 아픈거죠

그댈 떠나버린 사람이 누군지 몰라도

이젠 다 잊어주길 바래요

한없이 울고 싶어지면 울고 싶은 만큼 울어요

무슨 얘기를 한다 해도 그대의 마음을

위로 할 수 없는 걸 알기에

난 어쩌면 그 사람과의 만남이 잘 되지

않기를 바랬는지도 몰라요

그대를 볼 때면 늘 안타까웠던 거죠

우리의 만남이 조금 늦었다는 것이 이젠 

모든 걸 말할 수 있어요

그 누구보다 그대 사랑했음을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 몰라도 내가 그대 곁에

있음을 기억해요 난 어저면 그 사람과의 만남이

잘 되지 않기를 바랬는지도 몰라여

그대를 볼 때면 늘 안타가웠던 거죠

우리의 만남이 조금 늦었다는 것이 이젠

모든 걸 말할 수 있어요

그 누구보다 그대 사랑했음을 

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내가 그대 곁에 

있음을 기억해요

 

 

 

 

허니 Honey

 

 

 

우리 헤어진 건가요 정말 떠났는가요

전화해도 받질 않네요 그댈 잊을 수가 없어서

쓰러지고 말았어요 

이런 내 모습 실망하지 말아요 

눈물처럼 하루가 가요

그대 맘은 괜찮은가요 my love Honey oh Honey

많이 보고 싶어요 그 누구의 가슴에서

울고 있나요 Honey oh Honey

슬픔 속을 떠나 행복하게 살아줘요 사랑했던 사람아

예쁜 드레스를 보면요 자꾸 그대 생각이 나요

이런 내 가슴 터질 것만 같아요

눈물처럼 하루가 가요 정말 괜찮은가요

my love Honey oh Honey 많이 보고 싶어요

그 누구의 가슴에서 울고 있나요 Honey oh Honey

슬픔 속을 떠나 행복하게 살아줘요 사랑했던 사람아

Honey oh Honey 많이 보고 싶어요

그 누구의 가슴에서도 울지 말아요 Honey oh Honey

슬픔 속을 떠나 행복하게 살아줘요 

사랑했던 사람아 사랑했던 사람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