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김민종 김태연

김민종 귀천도애, 착한사랑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6. 30. 03:17
반응형

 

 

 

김민종

 

 

 

 

귀천도애

 

 

 

 

나 이대로 떠나갈게요 그대 더이상 슬퍼말아요

내가 떠나가는 건 다시 돌아올 수 있기에 

그대여 날 용서해요 날 사랑하는 마음 알지만

잠시 나를 잊고 살아줘요 다시 또 태어난다면

우린 만날 수 있을거야 믿어요 나의 그대여

기다리다 다른 사랑을 만나도 괜찮아 그대 잠시 쉴 수 있다면 

하늘이여 너도 나를 보며 울고 있수나

난 이렇게도 웃고 있는데 그대가 힘이 들어 나를 잊어됴

그대 지켜줄게요 언제까지나 영원히

 

날 사랑하는 마음 알지만 잠시 나를 잊고 살아줘요

다시 또 태어나면 우린 만날 수 있을거야

믿어요 나의 그대여 기다리다 다른 사랑을 만나도 괜찮아

그대가 잠시 쉴 수 있다면 

하늘이여 너도 나를 보며 울고 있구나 난 이렇게도 웃고 있는데

그대가 힘이 들어 나를 잊어도 그대 지켜줄게요

언제까지나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사랑해요

 

 

 

 

 

 

착한 사랑

 

 

 

 

믿어지지 아니 믿을 수 없는 지금 이 순간을

기억해야 하나 사랑하고 있는 그대가 내 곁에서 떠나는

모습을 미안해서 내게 아무 말 없이 

나를 버린거라 생각하고 나니 이해할 수 있어 

그대를 사랑하니까 내 사랑이니까

울고 있는 나는 내게 말했지 

편안하게 지내야 한다고 나를 떠난 그대가

행복할 수 있도록 어려워도 그래야 한다고

그대여 난 오늘도 너무 괴로워하는 나를

달래보고 있지만 더 이상 곁딜 수 없는 아픔에

살아가는 게 너무 힘들지만 하지만 사랑해요 난 그댈

 

 

 

 

 

 

 

김장훈 노래 가수 데뷔활동과 앨범발매

김장훈 음반활동 정보

rlawjd.blogspot.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