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목경 김선

김목경 멕시코로 가는 길, 약속없는 외출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15. 02:08
반응형

 

 

 

 

 

김목경

 

 

 

 

약속없는 외출

 

 

 

산을 돌아 나는 내려와 언덕 아래

이 밤을 안고 자동차가 뿜는 저 섬광선 모여드는

하루살이들 사람들 사이 서성이다 

빌딩 벽 저 구석에서 구겨진 담배각 한개피 뽑아

한개피 푸 후 눈을 감고 푸 후

가로수의 은행잎이 한 잎 두 잎 젖을 때

우리가 남긴 추억들도 이 빗속에 젖어드네

터벅터벅 걷다 보니 어느덧 내 집 앞인데

울리지 않는 초인종만 누군가를 기다리네

 

 

 

 

멕시코로 가는 길

 

 

 

나 이제 떠나네 모든 걸 버리고 사막을 지나서

또 국경을 넘어서 그래 이제 떠나네

새로운 곳으로 모든 걸 버리고

아마 멕시코 쯤 될거야 Goodbye my lady

말도 못하고 불어오는 모래 바람에

나는 외로운 눈물만 흘리나

Goodbye my lady 인사도 못하고 

불어오는 저 모래 바람에 나는 외로운 눈물만 흘리나

 

Goodbye my lady 말도 못하고 불어오는

모래 바람에 나는 외로운 눈물만 흘리나

Goodbye my lady 인사도 못하고 불어오는

저 모래 바람에 나는 외로운 눈물만 흘리나

나 이제 떠나네 모든 걸 버리고

사막을 지나서 또 국경을 넘어서 

그래 이제 떠나네 새로운 곳으로 모든 걸 버리고

아마 멕시코쯤 될거야

Goodbye my lady 말도 못하고 불어오느

모래바람에 나는 외로운 눈물만 흘리나

Goodbye my lady 인사도 못하고 불어오는

저 모래 바람에 나는 외로운 눈물만 흘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