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동환I김국환 김광진 김동명

김동환 시간이 지나면, 소중한 날들의 기억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5. 17. 02:49
반응형

 

 

 

 

김동환

 

 

 

시간이 지나면

 

 

 

 

난 너 없이도 잘 지내고 있어

네가 없는 하룬 힘들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면 네가 그리워질까

내 기억 속에서 잊혀지는 걸까

너와 나의 추억은 이렇게 선명한데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흐릿해져가

너를 잊는다는 게 힘들 줄 알았는데

너와 나의 흔적은 점점 희미해져가

 

넌 나 없이도 잘 지내고 있니

내가 없는 하룬 어떤 기분이니

시간이 지나면 내가 그리워질까

너의 기억 속에서 잊혀지는 걸까

우리 사이은 이젠 정말 끝인데

너의 빈자리가 엄청 클 줄 알았어

생각해보면 괜찮은 거 같은데

우리의 시간은 지워지는 걸까

너와 나의 추억은 이렇게 선명한데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흐릿해져가

너늘 잊는다는게 힘들 줄 알았는데

너와 나의 흔적은 점점 희미해져가

 

우리의 끝은 언제부터였을까

서로가 이해를 바라지 않았더라면

우리는 정말 잘 지내고 있을까

우리가 그저 스쳐 지나갔더라면

 

 

 

 

소중한 날들의 기억

 

 

 

아무런 미움 없이 살고 싶어

하늘을 날아가는 새 처럼

눈물은 내겐 없어 웃고 싶어

이세상 모든 걸 다 느끼고파

내가 걸어갈 길은 멀지만 혼자 가야만 할 

길은 아닌가

어린 시절의 키작은 내 꿈은 커가며

하나 둘 씩 변해갔지만

후회없이 살고만 싶은 소중한 나의 꿈

나의 인생

내가 걸어갈 길은 멀지만

혼자 가야만 할 길은 아닌가

어린시절의 키작은 내 꿈은 커가며

하나 둘씩 변해 갔지만

후회없이 살고만 싶은 소중

나의 꿈 나의 인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