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JK김동욱 MC몽 NELL SE7EN

JK김동욱 미련한 사랑( 위기의 남자 OST) 노래/가사/듣기

블랙베리가 2021. 2. 2. 23:36
반응형

 

김동욱

 

 

 

 

 

2002년에 발매한 김동욱 1집 앨범 <Lifesentence>에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작곡 이병훈, 작사 박창학, 편곡은 이병훈이 하였습니다.

 

'미련한 사랑'은 2002년에 방영된 MBC 월화드라마 <위기의 남자>에 삽입된 OST인데요 부적절한 중년의 사랑과 부부 갈등으로 인한 위기에 관한 내용으로 JK김동욱의 중저음의 목소리 담았습니다.

 

 

 

 

 

미련한 사랑

 

 

 

 

 

넌 아무렇지 않은 듯 

내일 일은 알 수 없다고 말하지

마치 언제라도 나를 떠나버릴 수 있을 것처럼

농담인줄은 알지만 그럴 거라고 믿고 있지만

힘없이 웃고 있는 나는 

널 떠나보낼 자신이 없어

미련한 사랑이지 답답한 사랑이지

내일은 아직 멀리 있는데

알고 있지만 나는 두려워

느닷없이 다가올 그 어떤 우연이 너를

내가 모르는 아주 먼 곳으로 너를 데려 갈까봐

너는 내일을 나는 이별을

지금 함께 있다는 것마저 잊은 채

헤어날 수 없는 미련한 사랑에

조금씩 빠져가고 있어 이렇게 이렇게

돌아갈 수는 없을까 처음 우리가 만난 곳으로

어느새 잃어버린 것들 아직 그대로 남아 있는 곳

미련한 사랑이지 답답한 사랑이지

어제는 이미 멀리 있는데

알고 있지만 나는 두려워

느닷없이 다가올 그 어떤 우연이 너를

내가 모르는 아주 먼 곳으로 너를 데려 갈까봐

너는 내일을 나는 이별을

지금 함께 있다는 것마저 잊은 채

헤어날 수 없는 미련한 사랑에

조금씩 빠져가고 있어 이렇게

함께 있다는 것마저 잊은 채

헤어날 수 없는 미련한 사랑에

조금씩 빠져가고 있어 이렇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