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황보 황인선 황정자 효연

황보 아리송, 눈물도 미안해서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6. 9. 02:30
반응형

 

 

 

황보

 

 

 

 

 

아리송

 

 

 

 

 

아리송해 아리송해

너의 마음이 아리송해

아리송해 아리송해

너의 말들이 아리송해

아리송해 아리송해

너의 눈빛이 아리송해

아리송해 아리송해

너의 얼굴 표정이 아리송해

널 처음 봤을 때 

아무 느낌 없었지

그냥 친구로 삼기에는 딱

한참동안을 아무렇지

않게 지낸 너를

갑자기 나 좋아하게 될 줄

나 미쳤니 왜 이러니

어떻게 내게 이래

나 미쳤지 왜 이러니

자꾸만 니가 생각나

나 열나니 어디 아프니

내 고민을 들어주던

니가 생각나 자꾸 생각나

너 때문에 내맘 아리송해

아리송해 아리송해

너의 얼굴 표정이 아리송해

눈빛만 봐도 가슴이 떨려

난 너의 모든 것이

이젠 알고 싶어져

솔직히 말해

난 너의 마음을

너의 눈빛이 흔들리는

것을 느꼈어

나 미쳤니 왜 이러니

자꾸만 니가 생각나

나 열나니 어디 아프니

내 고민을 들어주던

니가 생각나 자꾸 생각나

너 때문에 내맘 아리송해

아리송해 아리송해

너의 마음이 아리송해

아리송해 아리송해 

너의 말들이 아리송해

아리송해 아리송해

너의 눈빛이 아리송해

아리송해 아리송해

너의 얼굴표정이 아리송해

어쩌다 마주친 너에게

사랑을 느낄 줄 몰랐어

넌 내가 좋아하는

그런 이상형도 아냐

어쩌다 마주친 너땜에

가슴이 떨릴 줄 몰랐어

넌 내가 사랑에 빠지던

스타일도 아니었었지

 

 

 

 

 

 

 

 

눈물도 미안해서

 

 

 

 

 

하루 종일 그대만 보네요

아주 사소한 일도

내가 한 적 없는지

모든게 낯설죠

끈 풀린 신발 되묶어준 일도

놓고 온 물건을

다시 가 챙기는 일도

어쩌면 그렇게

난 행복한 지옥에 살아요

내 가슴을 도려내

이별 했지만 

주고 간 추억 고마음 뿐여서

눈물도 미안해서

세상은 정말 좁은가 봐요

피해봐도 그댈

내 눈이 먼저 찾네요

또 하필 그렇게

난 서러운 천국에 사네요

그대가 잘 지내길 기도하다

행복에 겨운 그대를 보는데

미워서 또 울어요

혼자일까봐 나처럼 또 살까봐

그대 걱정만 하던 나지만

나란 여자 끝까지 못됐네요

마음은 달랐나 봐요

난 행복한 지옥에 살아요

내 가슴을 도려내고

떠난 그댄데

주고 간 추억 너무 고마워서

더 미워할 수 없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