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홍수철 하성운

홍수철 헤어지기 싫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5. 28. 14:42
반응형

홍수철

 

 

 

 

헤어지기 싫어 (작사/작곡 홍수철)

 

 

 

 

말도 없이 떠나면 싫어

돌아서서 울어도 싫어

사랑이란 꽃을 피울까

한동안 우두커니 나를 보다가

쓸쓸한 뒷모습만 남긴 소녀야

멀리 멀리 떠나면 나는 정말 싫어요

아주 멀리 떠나면 나는 정말 싫어요

 

한동안 우두커니 나를 보다가

쓸쓸한 뒷모습만 남긴 소녀야

멀리 멀리 떠나면 나는 정말 싫어요

아주 멀리 떠나면 나는 정말 싫어요

멀리 멀리 떠나면 나는 정말 싫어요

아주 멀리 떠나면 나는 정말 싫어요

멀리 멀리 떠나면 나는 정말 싫어요

아주 멀리 떠나면 나는 정말 싫어요

멀리 멀리 떠나면 나는 정말 싫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