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홍수철 하성운

홍수철 보고싶다 친구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5. 28. 15:33
반응형

 

 

 

 

 

 

 

홍수철

 

 

 

 

보고싶다 친구야 (작사/작곡 송광호)

 

 

 

 

붉은 해는 지고 이제 이 거리에 깊은 밤이 찾아와

내가 걷고 있는 지금 이곳에는 낯선 사람들만 보이고

지난 세월 속에 모두 변해버린 나의 정든 고향에

다시 찾아왔네 나는 이곳까지 그댄 아름다웠지

옛날 할머니가 너와 내게 주던 메밀묵 찹쌀떡 하나로

우린 다정하게 서로 나눠주던 좋은 친구였었지

무지개가 뜨면 언덕위로 올라 큰소리 외치며 말했지

우리 이다음에 서로 변치말자 굳게 맹세했는데

아하 보고싶다 친구야 어어어

내가 어렸을 때 너를 불러주던 그 별명이 생각 나

아하 보고싶다 짱구야 어어어

우리 다시 만나 사랑하며 살아가자

 

옛날 할머니가 너와 내게 주던 메밀묵 찹쌀떡 하나로

우린 다정하게 서로 나눠주던 좋은 친구였었지

무지개가 뜨면 언덕위로 올라 큰소리 외치며 말했지

우리 이다음에 서로 변치말자 굳게 맹세했는데

아하 보고싶다 친구야 어어어

내가 어렸을 때 너를 불러주던 그 별명이 생각 나

아하 보고싶다 짱구야 어어어

우리 다시 만나 사랑하며 살아가자 

우리 다시 만나 사랑하며 살아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