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포스트맨

포스트맨 고무신 거꾸로 신지마, 청소(가비엔제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30. 02:21
반응형

포스트맨

 

 

 

청소

 

 

 

털자 청소를 해봐도 밀린 빨래를 해봐도

니가 있는데 니가 묻어있는데 자꾸

쓸어도 니가 치워지지 않아

웃자 TV를 켜봐도 밀린 드라말 다 봐도 재미없는데

웃어도 눈물인데 너 땜에 살겠니

내가 잘 살겠니 사랑아 어떡해 그리워 어떡해

너 없는 하루가 이렇게 길면 어떡해

나도 잘 살고 싶다고 멍쩡히 살고 싶다고

사랑아 어떡해 다 너 때문이야 털자 술잔을 채워도

니 얼굴이 찰랑대서 헛소리만 해 

니 이름만 중얼대 너땜에 살겠니 내가 잘 살겠니

사랑아 어떡해 그리워 어떡해 너 없는

하루가 이렇게 길면 어떡해

나도 잘 살고 싶다고 멀쩡히 살고 싶다고 사랑아

어떡해 다 너 때문이야 숨이 차게 하는 말

니가 보고싶다 니가 보고싶다

돌아와 내곁으로 사랑아 미안해 내가 다 미안해

부디 잘 살란 말 지키지 못해 미안해

이제는 제발 좀 잊자 그만 울고 행복하자

그래야 하는데 하루만 미룰게 

오늘까지만 이렇게 울까봐

 

 

 

 

고무신 거꾸로 신지마

 

 

 

약속했잖아 울지 않기로 편지 자주 할게

이쁜 니 얼굴에 또 화장이 번지잖아

기다리지마 맘에도 없는 그런 말 안할게 딴 남자

보지마 조금만 그디려 2년도 안되잖아

내가 없어도 울지마 외롭가도 변하지마 제발 

시간 나면 면회 한번 해줄래

니 사진 보면서 하루 하루 나 잘 견디고 있을게 

아프지 말고 너도 잘 지내야 해 

짧은 머리가 창피하지만 고개 좀 들어봐 100일 동안

니 얼굴 볼 수 없을 테니까 미안하단 말 

고마웠단 말 그런 말 안할게 떨어져 있어도

조금만 기다려 언제나 함께잖아

내가 없어도 울지마 외롭다고 변하지마 제발

시간 나면 면회 한번 와줄래?

니 사진 보면서 하루 하루 나 잘 견디고 있을게 

아프지 말고 너도 잘 지내야 해 걱정마

건강히 잘 다녀올게 올해 유난히도 춥다 하더라

감기 걸리면 안돼 고무신 거꾸로 신지마

내 맘 두구 제발 떠나지마 제발

돌아오면 내가 정말 잘 할게 (기다려줘)

나이제 가볼게 집에 가는 질 나 없이 허전해도 휴가

나가면 내가 꼭 안아줄게 내가 없어도

울지마 (떠나지마) 외롭다고 변하지마 제발

시간 나면 면회 한번 와줄래?

니 사진 보면서 하루 하루 나 잘견디고 있을게

아프지 말고 너도 잘 지내야 해

 

 

 

 

포스트맨 여행 공항 패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