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펜타곤

펜타곤 빛나리 Shine, 데이지 Daisy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5. 25. 01:59
반응형

 

 

 

 

펜타곤

 

 

 

 

 

빛나리

 

 

 

 

 

나는 뭐랄까 음

아주 오래전부터 너를 음

조 조 좋아했었다고 늘

지금 말한다면 

뭐가 달라질까요

달라질게 없는 맘을 가진 너는

마치 뿌리 깊은 

나무 같아서

신이 곱게 빚은 한 송이의 Flower

사라지지 마 달라지지 마

내가 너를 좋아해도

Nobody knows

다른 여잘 봐도 Nobody's like you

용기가 없어서 I'm sorry

더 맘껏 비웃어 그래 나는 너를

사랑하는 찌질이 찌질이

그래 나는 머저리 머저리

난 너한테는 거머리 겉절이

이 세상 너 하나면 돼

Baby I'm only yours

I'm only yours oh no

나나난난나난 결국에 난

난 사랑 앞에선 늘

찌질이 음음 나는 뭐랄까

아직도 많이 좋아할 것 같아

왜 대체 말을 못할까

기죽은 어린애 같다

음음 다른 사람 만나지 마

내 가슴 무너지게

그러지 마요

빈틈없는 그대에게 난 무리일까요

텅 빈 맘은 공터인데

머릿속은 터지네

oh 맘 언제 이렇게 돼버렸나요

내가 너를 좋아해도

Nobody knows

다른 여잘 봐도

Nobody's like you

용기가 없어서 I'm sorry

더 맘껏 비웃어 그래 나는

너를 사랑하는

찌질이 찌질이

그래 나는 머저리 머저리

난 너한테는 거머리 겉절이

이 세상 너 하나면 돼

Baby I'm only yours

I'm only yours oh no

나나난난나난 결국에 난

난 사랑 앞에선 늘 찌질이 유토다

네가 나의 추억이 돼

보고만 있어도 힘이 나네

이 하늘에 빛이 나네

내 맘이 너에게 닿기를 바라

말하지 않아도

know know know

언제나 내 맘은 너 너 너

아름다운 그대와

걸어가고 싶어

Everybody knows 

한가지 말할 게 있어

Listen to my heart 

난 네 앞에 서면 떨려

그래 love you love you love you

like you like you like you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하는

찌질이 찌질이

그래 나는 머저리 머저리

난 너한테는 거머리 겉절이

이 세상 너 하나면 돼

(Everybody says)

눈누난나 너와 나

(My baby) 눈을 감아 뭐할까

(뽀뽀) 구구까까 Butterfly

이제야 난 나 

사랑 앞에선 늘 빛나리

 

 

 

 

 

 

 

데이지

 

 

 

 

 

거짓말 같은 밤

거지 같은 기억

이젠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아

사랑은 burning 모두 다 burning

기억들 다 burning

oh 아주 아주 오래 오래

멀리멀리 떠나가길 바라

(떠나가지 마)

oh 아주아주 오래오래

나의 곁을 그리워하길 바라

자비 따윈 없어 No mercy

내 맘은 privacy

네가 뭘 하든 간에 아무 상관없고

그냥 불행하길 바라(I hope)

내 꿈속의한 송이의 데이지

난 그 사랑에 데이지

너 하나 없을 뿐인데

미칠 것 같아

새하얀 꽃잎의 데이지

그 속에서 난 또 crazy

얼간이처럼 너를 죽도록 너를

사랑했는데 고작 이게 뭐야

거짓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거지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거짓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거짓 사랑에 데이지

미안해 밤이 늦었어 eh-oh

못 다 한 말들이 있어서 왔네요

맨정신은 아냐

기억이 가물가물해

내 맘은 맘은 왜 자꾸 머뭇머뭇해

차가워진 너의 눈빛 

바래진 붉은 빛에

네가 뭐라든 간에 아무 상관없고

정말 불행하길 바라

내 꿈속의 한 송이의 데이지

난 그 사랑에 데이지

너 하나 없을 뿐인데

미칠 것 같아

새하얀 꽃잎의 데이지

그 속에서 난 또 crazy

얼간이처럼 너를 죽도록 너를

사랑했는데 고작

이게 뭐야

거짓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거짓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거짓말 다 거짓말 거짓말이야

거짓 사랑에 데이지

거짓말에 눈물짓는 사랑

구슬피 우는 파랑새야

멀리 날아가

거짓말에 눈물짓는 사람

거지 같아도 난 그냥 살아

넌 밝은 빛을 띄는 해

그대여 결국엔 행복해야 돼

새하얀 꽃잎의 데이지

이젠 그만 don't hate me

얼간이처럼 너를 죽도록 너를

사랑할 수 있기에 행복했다

가지 마 너 가지 마
가지 말아

가지 마 너 가지마

가지 말아

영원한 나의 데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