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클릭비 클랑키스

클릭비 잊혀진 사랑, Dreamming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5. 12. 02:50
반응형

 

 

 

 

클릭비

 

 

 

 

 

잊혀진 사랑

 

 

 

 

 

내가 네게 줬던 사랑

모두 니 맘안에

그 속안에 슬픔으로

넌 니가 사랑하던 

그 사람 못 잊은 채

날 받아줬고

하루 또 하루 니가

아파하는 모습 보며

하루하루 니 속으로

내가 들어갈 수 

있길 바람뿐야

언제나 너의 곁에서 

행복하길 기도했어

그 사람 보낸 슬픔

잊혀지길 바랬었는데

제발 아파 울지는 마

너의 사랑도 모두 다

시간속에 잊혀질 테니

널 위해 모든 걸 버렸어

너만을 간절히 원했던

마지막 눈물조차

내게 남아있지 않은 걸

어제는 너에게 말할게

널 미워했던 

내 마음마저도

널 위한 나의 사랑이었다는 걸

 

아직도 넌 그 사람을

버리지 못했니

아직도 니안에 내가 

들어갈 순 없니

잊어 모두 잊어

너의 아픔까지 모두 잊어

받아줘 받아줘

내사랑 이제는 받아줘

이제는 너의 사랑을

가질 수 있을거라는

내 작은 희망마저

이별 뒤로 묻혀버린 채

제발 아파 울지는 마

너의 사랑도 모두다

시간 속에 잊혀질테니

널 위해 모든 걸 버렸어

너만을 간절히 원했던

마지막 눈물조차 내게

남아있지 않은 걸

이제는 너에게 말할게

널 미워했던 

내 마음마저도

널 위한 나의 사랑이었다는 걸

이젠 나의 사랑도

네게서 모두 가져가 버려

너를 보낼 수 있게

널 위해 모든 걸 버렸어

너만을 간절히 원했던

마지막 눈물조차 

내게 남아있지 않은 걸

이제는 너에게 말할게

널 미워했던 내 마음마저도

널 위한 나의

사랑이었다는 걸

 

 

 

 

 

 

 

Dreamming

 

 

 

 

 

날봐 너만 보고 있었어

네가 나를 모를때 부터

내 맘을 너는 가져간 거야

이런 기분은 처음이었어

자신있는 니표정

내 하루하루는 너로 가득했어

네 맘을 열어

이대로 날 받아줄 수 이씬

지켜봐줘 네게 줄

내 사랑을

지금의 넌 그대로 

내곁에 있으면 돼

네가 기댈 한 사람이 

바로 내가 될 수 있게

너만을 기다렸어

난 변함없을 거야

누구보다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내가 될테니까

나 약속할게 언제나

네편이 되어줄게

날 믿어줘 널 위한 내사랑을

지금의 넌 그대로

내곁에 있으면 돼

네가 기댈 한 사람이

바로 내가 될 수 있게

너만을 기다렸어

난 변함없을 거야

누구보다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나잖아

기다릴 필요없어

네 곁에 내가 있어

언제라도 네 곁에서

너의 바램을 채울게

네게만 주고 싶어

아껴온 내 사랑을

세상 가장 소중하게 너를

지켜줄 내가 될테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