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컨츄리 꼬꼬

컨츄리꼬꼬 평생동안, 절규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28. 02:10
반응형

컨츄리꼬꼬

 

 

 

절규

 

 

 

최고선을 위해 참으리라만은 가슴 속에

너 하나 기억하겠어 끝이 보이지 않는

끝을 향하여 멈출 수 없는 영원한 내 자신의 약속 

지켜보리라 고뇌하는 내 자신을 두려워하며

변하지 않는 그대로 절규에 비친 내모습

무릎을 꿇지 않는 나의 세계에서 스퍼하는 썩은 너의

세계에 빛은 빛을 잃어 어두워 외로운 눈물

흘리는 처절한 한사람의 외침을

 

Girl 험한 나의 세계에서 책임 질 자신없어

돌아보지 않는 현실 

Life 나의 꿈을 모른체 살아가는 외로움 속에 슬픔

기쁨을 맞이하는 시간 

Dream 잃어버렸지만 무지한 나에게 선을 불어넣은 

아르다운 추억

Die 생의 일부분의 죽음을 웃으며 맞이한다 

 

 

 

 

평생동안

 

 

 

세상의 맑은 소리가 소리를 잃어 어두워져

조용하여도 우리는 웃을 수 있어 

우리의 기억속으로 달려가서 너를 보면

지금은 모든게 변하고 서로 살기 힘들어도 너를 

생각하는게 내겐 위로였었지

힘들었던 옛추억을 생각하면서 오늘도 다른 생활속에서

서로가 잊고 살았었지 다시 만날 때에는

웃을 수 있는 그런 친구이기에 난

세상보다 더 애인보다 더 소중히 말했던 예전이

왜 지금은 우릴 갈라 놓았는지

사랑하는 마음만은 영원할거야 평생을 기억에 간직하며

살지 세상에 지친 내가 눈감을 땐 아마도

넌 옆에 없을지도 모르지 나의 친구여

나 너의 이름을 불러불러 내게 너의 대답이

들려들려와 하지만 나는 슬퍼 내가 

너가 잊혀질 수 없으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