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최용준

최용준 아마도 그건, 착각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27. 02:39
반응형







최용준




아마도 그건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희미하게
떠오르는 기억이 이제야 그
마음을 알아버렸네 그대 눈에 비친 나의 모습을
아마도 그건 사랑이었을거야 돌아보면
아쉬운 그날들이 자꾸만 아픔으로
내게 찾아와 떨리는 가슴 나를 슬프게 하네
차가운 내 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올 것 같아
한참을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 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 갔네 사랑 그것은 알 수 없는 너의 그리움
남아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차가운 내 마음에 남은 너의 뒷모습 열린 문틈으로
너는 내게 다가올 것 같아 한참ㅇ르
멍하니 문만 바라보다 아침햇살에 눈을 뜨고 말았네
사랑 그것은 엇갈린 너와 나의 시간들
스산한 바람처럼 지나쳐갔네 사랑 그것은
알 수 없는 너의 그리움 남아있는 나의 깊은 미련들



착각



오예 어리석은 나의 그녀는 떠나고
내 곁에 남은 건 추억 뿐
어리둥절하게 나를 이끌었던 그녀는 내 곁을 떠났지
그렇지만 난 외롭지 않아 또 다른
만남이 올테니 또 살아 갈거야
또 다른 사랑이 올 테니까
rap
언제까지나 난 이렇게 바보같은 너의
얕은 생각들을 난 벌써
알고 있었지만 나는 모르는 척하고 이해하려했지
그래도 내겐 너뿐이니 그렇지만 난
잡지 못했지 이대로 살아갈 수 없어
내 맘 속에 작은 자존심이 날 그냥 내버려두지 않아
rap
언제까지나 난 이렇게
ra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