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최성수 최희준

최성수 풀잎사랑, 장미의 눈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5. 9. 03:41
반응형

 

 

 

 

최성수

 

 

 

 

 

풀잎사랑

 

 

 

 

 

싱그러운 아침 햇살이

풀잎에 맺힌 이슬 

비칠대면

부시시 잠깨인 얼굴로

해밝은 그대 모습 보았어요

푸르른 나래를 

더욱더 사랑하는

마음 알았지만

햇살에 눈부신 이슬은

차라리 눈을 감고

말았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그대는 풀잎 풀잎 풀잎

나는 이슬 이슬 이슬

그대는 이슬이슬이슬

나는 햇살 햇살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빛나던 노을빛

어둠을 홀로 밝히는

나의 사랑 변함없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그대는 풀잎 풀잎 풀잎

나는 이슬 이슬 이슬

그대는 이슬 이슬 이슬

나는 햇살 햇살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풀잎사랑 우리는 풀잎사랑

우리는 풀잎사랑

 

 

 

 

 

 

 

장미의 눈물

 

 

 

 

아 사랑이 무어냐

눈물이잖아

하늘보고 소리쳐도

대답이 없구나

술과 장미에 젖어도

마음 더욱 외로워

가슴치는 추억들이

촛불처럼 타오르네

내가 남아서 기다리면은

다시 웃을수가 있을까

당신 울면은 

나도 울었네

아픔없이 살 순 없겠지

아 세월이 가네

사랑도 가버리고

아픈것은 아픈대로

그렇게 살아가겠지

아 사랑이 무어냐

눈물이잖아

나를 잊고 살아야지

장미의 눈물이 되어

내가 남아서 기다리면은

다시 웃을수가 있을까

당신 울면은

나도 울었네

아픔없이 살 수 없겠지

아 세월이 가네

사랑도 가버리고

아픈 것은 아픈대로

그렇게 살아가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