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조유진(체리필터) 죠앤 주니엘

체리필터 조유진 난 나니까 (완벽한 아내 OST)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7. 01:50
반응형

체리필터 조유진

 

 

 

난 나니까

 

 

 

난 나니까 누구도 막지 못해 난 나니까

내 미랜 내가 만들어

많은 시련과 고난이 와도 바위처럼 견뎌낼 거야

잊지 못할 추억에 떠나보낼 수 없는

좋았던 기억들 하지만 다가오는 현실은

행복했었던 시절과는 너무도 달라

왜 나의 인생엔 상처뿐인 아픔만 있는 걸까

그래도 어쩌겠어 누구보다 강한 나니까

이겨내야 해 난 나니가

누구도 막지 못해 난 나니까 내 미랜 내가 만들어

많은 시련과 고난이 와도 바위처럼

견뎌낼 거야 난 나니까 난 절대 변하지 않아

무뎌진 꿈에 가슴 아파도 바위처럼

날아올라 갈테니까 깊은 밤이 찾아와

알 수가 없는 두려움이 날 감싸면 기억해 꽃이

피기 전에는 홀로 기나긴 기다림이 필요하든 걸

왜 나의 인생엔 상처뿐인 아픔만 

있는 걸까 그래도 어쩌겠어 누구보다 강한 나니까

이겨내야 해 난 나니까 누구도 막지 못해

난 나니까 내 미랜 내가 만들어

많은 시련과 고난이 와도 바위처럼 견뎌낼 거야

난 나니까 누구보다 빛나는 난 나니까

난 절대 변하지 않아 무뎌진 꿈에 가슴 아파도

바람처럼 날아올라 갈 테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