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조정현 진성 정용화

조정현 비애, 그리움에 슬퍼지는 건 싫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5. 15:26
반응형

조정현

 

 

 

비애

 

 

 

비가 내리는 슬픈 밤이면 그리움에 떠오르는

나의 그대여 슬픔속에 핀 빨간

장미꽃처럼 떠나가버린 그대의 모습이 외로워

그대에게 꽃을 안겨 주고서 사랑한단 

말을 하고 싶지만 이 어둔 밤 나는 쓸쓸히 그대 모습

떠올라 보고 싶은 마음을 그대는

알고 있을까 오늘밤도 나만 홀로 잠 못 이루네

 

거리는 비에 젖는데 외로움에 슬퍼지는 내 마음

난 그대만을 사랑하려고 했어

빗물 속으로 사라져버린 시간들 그대에게

꽃을 안겨 주고서 사랑한단 말을 하고 싶지만

이 어둔 밤 나는 쓸쓸히 창가에 기대어 서면

지난 추억속에 그대 모습 떠올라

보고싶은 내 마음을 그대는 알고 있을까

오늘밤도 나만 홀로 잠 못 이루네

보고싶은 내 마음을 그대는 알고 있을까

오늘밤도 나만 홀로 잠 못 이루네

 

 

 

 

그리움에 슬퍼지는 건 싫어

 

 

 

어두워지는 겨울 하늘 아래에 서면

잊었던 우리의 기억 

나홀로 생각해 보네 멀리 바라보이는 

너의 작은 모습 속에서 조금은

슬픈 향기로 나에게 이별을 말하네

나의 아픈 맘을 이젠 다 말할 수 있는데

겨울바람 속에서 그대를 또 다시 난 지워야만 하나

그대여 다신 헤어지지 말아요

이젠 서로 사랑하고 있는데 보낼 수 없는

나의 사랑 또다시 우리 그리움에

슬퍼지는 건 싫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