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조용필 쟈니리

조용필 대전 블루스, 고독한 러너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2. 5. 03:24
반응형

 

 

 

 

 

조용필

 

 

 

 

 

고독한 러너

 

 

 

 

 

어느 하늘에 꿈이 있을까

어느 바다에 사랑 있을까

꿈을 찾아 사랑 찾아

뛰어 가네

어두운 밤에 숲속을 지나

비바람 부는 언덕을 넘어

낯설은 거리 낯선 시간을

뛰어 가네

서로 사랑한 친구가 있었네

내가 사랑한 님도 있었네

이제는 모두 떠나버리고

홀로 남아

시작이라는 신호도 없고

마지막이란 표시도 없이

인생이란 고독한 길을

뛰어 가네

사랑도 미움도 스쳐간 길

꿈속에 보이는 고독한 길

지쳐 쓰러져도 달려가리라

푸른 바다에 파도가 되어

우리 인생이란 머나먼 길에

나는 고독한

러너runner가 되어

지쳐 쓰러져도 달려가리라

푸른 바다에 파도가 되어

우리 인생이란 머나먼 길에 

나는 고독한

러너runner가 되어

지쳐 쓰러져도 달려 가리라

나는 고독한 

러너runner가 되어

아침 햇살에 솟아오르고

저녁 노을에 지는 날까지

어디까지나 언제까지나

뛰어 가리

 

 

 

 

 

 

 

대전 블루스

 

 

 

 

 

잘 있거라 나는 간다

이별의 말도 없이

떠나가는 새벽 열차

대전 발 영시 오십 분

세상은 잠이들어

고요한 이밤

나만이 소리치며

울 줄이야

아 아 붙잡아도 뿌리치는

목포행 완행 열차

 

기적 소리 슬피우는

눈물의 플렛트 홈

무정하게 떠나가는

대전 발 영시 오십 분

영원히 변치 말자

맹세했건 만

눈물로 헤어지는 

쓰린 심정

아 아 보실비에 젖어가는

목포행 완행열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