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장범준(버스커버스커) 조갑경

장범중 잠이 오질 않네요, 고백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8. 01:38
반응형

장범준

 

 

 

잠이 오질 않네요

 

 

 

당신은 날 설레게 만들어 조용한 내 마음

자꾸만 춤추게 해 얼마나 얼마나

날 떨리게 하는지 당신이 이 밤을 항상 잠 못

들게 해 매일 같은 밤 너를 생각하면서 

유치한 노랠 들으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오오

난 너를 기다리면서 유치한 노랠 부르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나를 떨리게 하나요

그대 왜 나를 설레게 하나요

자꾸만 오늘도 잠 못 이루는 이 밤 아름다운 그대

나를 아프게 하나요 웃는 그대 왜 자꾸

설레게 하나요 하염없이

오늘 밤 잠이 오질 않네요 보고싶은 그대여

당신이 날 힘들게 만들어

갑자기 내 마음 자꾸만 멍들게 해

얼마나 얼마나 잠 못 들게 하는지 고요한 내 마음

항상 시끄럽게 해 매일 같은 밤

너를 생각하면서 유치한 노랠 들으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나를 떨리게 하나요

그대 왜 나를 설레게 하나요 자꾸만 오늘도 잠 못

이루는 이 밤 아름다운 그대

나를 아프게 하나요 웃는 그대 왜 자꾸

설레게 하나요 하염없이 

오늘밤 잠이 오질 않네요 보고싶은 그대여

매일 밤 너를 생각하면서 유치한 노랠

들으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오 난 너를 기다리면서 유치한 노랠 부르며 심장이

춤을 추면서 워 나를 떨리게 하나요

그대 왜 나를 설레게 하나요 자꾸만

오늘도 잠 못 이루는 이 밤 아름다운 그대여

오늘도 잠 못 이루는 이 밤 아름다운 그대여

나를 아프게 하나요 웃는 그대 왜 자꾸

설레게 하나요 하염없이 

오늘 밤 잠이 오질 않네요 보고 싶은 그대여

 

 

 

 

고백

 

 

 

내 오래된 친구인 널 좋아하게 됐나 봐

아무렇지 않은 듯 널 대해도

마음은 늘 떨렸어 미소짓는 너를 보면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두려워 아무런 말 하지 못한 채

돌아서면 눈물만 흘렸어 말해야

하는데 네 앞에 서면 아무 말 못하는 내가 미워져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해야해

처음 너를 만났던 날 기억할 순 없지만

그저 그런 친구로 생각했고 

지금과는 달랐어 미소 짓는 너를 보면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두려워 하루 종일 망설이다

헤어지면 눈물만 흘렸어 말하고 싶은데 사랑한다고

아무 말 못하는 내가 너무 미워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할거야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할거야 사랑한다고 아무 말 못하는

내가 너무 미워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할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