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임현정 임현정(트롯) 이정은

임현정 그 여자의 마스카라, 외로움은 싫어요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14. 00:50
반응형

 

 

 

 

임현정

 

 

 

 

 

그 여자의 마스카라

 

 

 

 

 

 

알고 십년 속아 십년

인생은 그런 거라고

속절없이 웃고 마는

강건너 외로운 여자

세상에 과거 없는 사람 있냐며

마지막 술잔속에 

눈물을 감추고

그 여자의 마스카라

그 여자의 젖은 입술

나를 나를 울리려 하네

사랑 몇 번 이별 몇 번

인생은 그런 거라고

흔들리듯 춤을 추는

강건너 쓸쓸한 여자

세상에 과거없는 사람 있냐며

마지막 젖은 담배

한숨 지우고

그 여자의 마스카라

그 여자의 젖은 입술

나를 나를 울리려 하네

세상에 과거없는 사람 있냐며

마지막 술잔 속에

눈물을 감추고

그 여자의 마스카라

그 여자의 젖은 입술

나를 나를 울리려 하네

 

 

 

 

 

 

외로움은 싫어요

 

 

 

 

 

 

외로움을 견디다 못해

울어버린 내가 내가

어딘가에 기대고 싶은

이 마음 모르실 거야

외로움은 잊고 싶어요

서러움을 잊고 싶어요

향기없는 꽃이기에

외로움은 나는 싫어요

외로운 밤 견디다 못해 울어버린

내가 내가

누군가에 기대고 싶은 이 마음

모르실 거야

외로움은 가져가세요

서러움도 가져 가세요

외로움은 나는 싫어요 

사랑없은 인생은

향기없는 꽃이기에 외로움은 

나는 싫어요

외로움을 잊고 싶어요

서러움을 잊고 싶어요

외로움은 나는 싫어요

사랑없는 인생은

향기없는 꽃이기에 

외로움은 나는 싫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