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임창정I에디킴 오승근 유열

임창정 꽃길을 걸어요 노래/가사/듣기

블랙베리가 2020. 12. 17. 02:26
반응형

 

임창정

 

 

 

2020년 발매된 16집 앨범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에 수록된 곡으로 작곡 멧돼지/늑대, 작사는 이선화가 하였습니다.  '꽃길을 걸어요'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피아노, 현악기 그리고 임창정의 달콤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따뜻한 노래입니다.

 

 

 

꽃길을 걸어요

 

 

 

솔직히 첫눈에 반한 건진 모르겠어요 그댄 어땠었나요

자꾸만 생각이 나고 생각나면 너무 보고 싶고

한 번도 느껴본 적이 없던 설렘 뻔하고 단순했던

내 미래가 그댈 만나고 살아  움직이네요

뭐든지 할 수 있을 거란 용기 조금 더 멋지게

살고 싶은 욕심까지 난 변했죠

그대를 만나 사랑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ㅇ요

애써 믿으려 말아요

나를 따라오란 말은 하지 않을 거에요

My love(내사랑) 영원히 둘이 같이 가자 말할래요 

더 기다리긴 싫어요

God  bless you I pray for you

(신의 가호가 있기를 나는 널 위해 기도한다)

그댄 나와 꽃길을 걸어요

혼자서도 그럭저럭 잘 살아왔죠 운명이란 건

사치라고 여기며

그대를 만나서야 매 순간이 의미 있다는 걸 느낄 수가 

있어요 그대 덕이죠

내 인생을 바꿔논 Love you(사랑해) 사랑이라는 것을

처음 알았어요 애써 믿으려 말아요

나를 따라오란 말은 하지 않을 거에요

My love(내 사랑) 영원히 둘이 같이 가자 말할래요

더 기다리긴 싫어요

God bless you I pray for you(신의 가호가 있기를 

나는 널 위해 기도한다)

그댄 나와 꽃길을 걸어요

살다 보면 힘든 일들도 어쩔 수 없는 다툼

오해들고 있겠죠

허나 내가 먼저 손 내밀고 진심으로 대할게요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그대를 만나 사랑이라는것을 처음 알았어요

애써 의심치 말아요

나만 믿어 달란 말은 하지 않을 거에요

My love(내 사랑) 영원히 둘이 함께하자 말할래요

더 주저하긴 싫어요

God bless you pray for you

(신의 가호가 있기를 나는 널 위해 기도한다)

그댄 나와 평생을 걸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