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임영웅 유주 유지나 윤복희 윤수현

임영웅 연애편지, 사랑합니다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3. 03:49
반응형

 

 

 

 

 

 

임영웅

 

 

 

 

 

 

연애편지

 

 

 

 

 

 

노을에 물든 저녁 하늘이 오랜만에 참 좋은

저녁입니다 문득 떠오른 그대 생각에

나지막이 이름을 불러봅니다

나도 몰래 꺼내 본 낡은 수첩엔 그대가 너무도 많아

차마 그립단 말 대신 꽃잎을 넣어 보내며

하얀 종이에 하지 못한 말

아직 그댄 내 고운 사랑입니다 외로이 스쳐 창을 흔드는

바람소리 쓸쓸한 시간입니다

어둠 만들고 초을 태우며 나지막이 그대를

불러봅니다 나도 몰래 꺼내 본 낡은 사진엔

그대가 너무도 많아 차마 그립단 말 대신 바라본

밤하늘에는 아스라이 먼 작은 별 하나

외로이 홀로 남아 깜박입니다 그대를 닮은 작은 별 하나

외로이 홀로 남아 깜박입니다

그대 고운 이름은 사랑입니다

 

 

 

 

 

 

 

 

 

사랑합니다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 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 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 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기억해요 당신만을

나 사랑할게요 나 언제까지나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내 삶이

끝날지라도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