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임수정 임연 임정희 임주리 임지현

임수정 사랑해, 이 여자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14. 00:26
반응형

 

 

 

 

 

임수정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내 삶 다 할때까지

사랑해 사랑해 사랑 잊는 날까지

괜히 눈물이 나네요

그대 생각만 하면은

너무 가슴이 아려와

견딜수가 없네요

사랑하는데 난 왜 사랑받는데

난 왜 가슴 벅차도

눈물이 눈물이나나봐요

사랑은 그리움 사랑은 그리움

흔히들 하는 그 말에

고개를 저으며 아니라 했지만

사랑을 하니까 그래

사랑해 많이 사랑해

가슴이 다 타 버려도

사랑해 그댈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내 삶 다 할때까지

사랑해 사랑해 사랑 잊는 날까지

사랑 잊는 날까지

 

 

 

 

 

 

 

이 여자

 

 

 

 

 

이 여잔 이 나에에 오늘도

화장을 해요

약간 주름진 그자리가 싫어서

거울을 보는 여자에요

이 남잘 바라보면서 지금껏 

사랑했어요

세월의 무게가 주름으로 번져도

예쁘게 보이고 싶네요

여자의 마음은 하나예요

오직 사랑 뿐입니다

힘들고 지치고 외로울 땐

내가 기댈 수 있는 남자

그 사람 하나만 있으면 되요

오직 나만의 남자이니까

때로는 세상 때문에

내 마음도 상처를 받지만

상처난 마음에 약을 발라준 사람

바로 당신입니다

여자의 마음은 하나예요

오직 사랑 뿐입니다

힘들고 지치고 외로울 땐

내가 기댈 수 있는 남자

그 사람 하나만 있으면 되요

오직 나만의 남자이니까

때로는 세상 때문에

내 마음도 상처를 받지만

상처난 마음에

약을 발라준 사람

바로 당신입니다

상처난 마음에 약을 발라준 사람

바로 당신입니다

바로 당신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