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인순이 아웃사이더 엔시아

인순이 아버지, 엄마 (엄마니까 괜찮아 OST)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16. 02:41
반응형

 

 

 

 

인순이

 

 

 

 

 

아버지

 

 

 

 

 

 

한 걸음도 다가설 수 없었던

내 마음을 알아주기를 얼마나

바라고 바래왔는지

눈물이 말해 준다

점점 멀어져 가버린 쓸쓸했던

뒷모습에 내 가슴이

다시 아파온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했던

그래 내가 미워했었다

점점 멀어져 가버린 쓸쓸했던

뒷모습에 내 가슴이

다시 아파온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 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했던 그래

내가 미워했었다

제발 내 얘길 들어주세요

시간이 필요해요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 싶다

가슴 속 깊은 곳에 담아두기만 했던

그래 내가 사랑했었다

긴 시간이지나도

말하지 못했었던 그래

내가 사랑했었다

 

 

 

 

 

 

 

엄마

 

 

 

 

 

 

사랑만을 처음으로 내게

준 사람 눈감아도

나만 걱정해준 한 사람

바보라서 항상 곁에 있을 것 같아

그 가슴이 찢어진 걸 몰랐죠

소리내어 미안하다 

울었습니다

사랑한다 말도 못한  나였습니다

바보라서 다른 날이 

많을 것 같아

사랑한다 말을 미룬 나라서

엄마 나를 너무 사랑한 사람

엄마 내가 해준게 없는 사람

그 사랑 안에서 너무 

행복한 걸 몰라서 

나만 알고 나만 사랑했던 날 용서해요

가누지 못한 날

안고 살아온 사람

바보라서 항상 곁에 있을 것 같아

사랑한다 말을 못한

나라서 엄마 나를

너무 사랑한 사람

엄마 내가 해준 게 없는 사람

그 사랑 안에서 너무

행복한 걸 몰라서

나만 알고 나만 사랑했던 날 용서해요

내가 너무 아파서 하늘 

엄말 부른다

대답조차 들을 수 없는데

보고 싶어 또 불러본다

눈물이 날 안고 

운다 운다 엄마 엄마

엄마 내가 너무 사랑한 사람

엄마 내가 해준 게 없는 사람

그 사랑 안에서 너무

행복한 걸 몰라서

나만 알고 나만 사랑했던 날 용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