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하이 아이유 엠씨진리 안녕

이하이 한숨, Only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5. 02:23
반응형

이하이

 

 

 

한숨

 

 

 

숨을 크게 쉬어봐요 당신의 가슴 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

숨을 더 뱉어봐요 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 숨이 벅차 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 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 나는 알고 있죠 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다는 걸

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Only

 

 

 

Be my only one 이렇게 부르고 싶은 이름

내 곁에 손을 잡고서 같이 걸어요

비가 오는 밤에도 외로웠던 낮에도 그대 

환한 빛깔을 내게 가득 칠해줘요

내가 더 잘할게요 이렇게 같이 있어준다면 Now I belive

라랄라랄라라 부르는 노래

찾고 찾고 찾아 헤매이던 그대와 

My oh my oh my oh 내 사랑 Be my only love

걸어 걸어가는 발걸음마다 기분 좋아

꼭 둘이서 추는 춤 같아 My oh my oh my oh 

내 사랑 Be my only love Be my only one

이제는 숨기지 않고도 말할 수 있어

그렇게나 말하고 싶던 I say I love you

쉬고 싶은 밤에도 바쁘던 아침에도 그대 내게

쉴 곳을 마음속에 마련해요

내가 더 잘할게요 그 맘을 내게 나눠둔다면 

Now I believe 라랄라랄라라 부르는 노래

찾고 찾고 찾아 헤매이던 그대와

My oh my oh 내 사랑 Be my only love

My only one 그대를 보면 기대고 싶어 가지고 싶어

이 사랑이라면 어설픈 꿈도 이뤄질 것 같은데

Now I belive 걸어걸어 가는 발걸음마다

기분 좋아 꼭 둘이서 추는 춤 같아 

My oh my oh my oh 내 사랑

Be my only love My only o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