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태호 이용 이장우 이장희 이재훈

이태호 미스고 노래/가사/듣기

블랙베리가 2021. 1. 11. 15:29
반응형

 

 

 

 

 

 

이태호

 

 

 

 

 

1988년에 발매된 이태호 1집 앨범에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작사 조동산, 작곡은 원희명이 하였습니다.

 

'미스고'는 크게 히트를 하였으며 신인가수상을 수상하게한 곡이기도 합니다.  이태호는 1986년에 독집앨범 <돌같은 사나이/보고싶은 마음>을 발매하며 데뷔를 하였죠.

 

 

 

 

 

미스고

 

 

 

 

미스 고~ 미스 고

나는 너를 사랑했었다

짧은 순간 내 가슴에 머물다 간

그 흔적 너무 크더라

시인처럼 사랑하고 시인처럼 스쳐간 너

계곡처럼 깊이 패인 그리움만 남긴 너

미스 고~ 미스 고

나는 나는 사랑의 삐에로

 

미스 고~ 미스 고

나는 너를 잊지 못했다

짧은 순간 내 가슴에 머물다 간

그 흔적 너무 깊더라

시인처럼 사랑하고 시인처럼 가버린 너

계곡처럼 깊이 패인 그리움만 남긴 너

미스 고~ 미스 고

나는 나는 사랑의 삐에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