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승철1윤수일 이남이 윤여규

이승철 Someday 노래/가사/듣기

블랙베리가 2020. 12. 7. 02:06
반응형

 

이승철

 

 

2018년 JTBC 드라마 미스티 OST 였었죠.  Someday는 미스티의 고혜란 남편역인 강태욱의 질투, 연민, 사랑 등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이승철의 애절한 가사 전달력과 체코 프라아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현악이 곡의 느낌을 잘 살려주고 있습니다.

 

 

Someday

 

 

Someday 그때는 마치 그림 같았다

너는 멀리서 내게 오고 있었다

거친 바람이 시작되고

시린 통증에 눈물이 흐를 때 쓸쓸한 내게 빛처럼 내렸다

뜨거운 너의 입술이 나를 감싸고 

에려 오는 지독한 상처가 독이 되어 나를 삼킬 때에도

그때도 너는 나를 안았다

Oneday 너는 나에게 그림 같았다

짙은 어둠 속 멀리 항상 있었다

거친 바람이 시작되고 시린 통증에

눈물이 흐를 때 쓸쓸한 내게 빛처럼 내렸다

뜨거운 너의 입술이 나를 감싸고 

에려 오는 지독한 상처가 독이 되어 너를 삼킬 때에도

그때도 나는 너를 안겠다

그때도 나는 너를 안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