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승철1윤수일 이남이 윤여규

이승철 샴푸의 요정(원곡 빛과 소금) 노래/가사/듣기

블랙베리가 2020. 12. 12. 04:42
반응형

 

이승철

 

 

2005년 발매된 이승철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 <A Walk to Remember>에 빛과 소금의 '샴푸의 요정'이 리메이크되어 수록되었습니다.

 

 

샴푸의 요정 / 이승철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네모난 화면 헤치며 살며시 다가와

은빛의 환상 심어준 그녀는 나만의 작은 요정

이른 아침 안개처럼 내게로 다가와

너울거리는 긴 머리 부드런 미소로 속삭이네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멀리서 나 홀로 바라보던 그녀는 언제나 나의 꿈

너의 샴푸 향기를 맡으면 너를 모두 갖고 싶은 내맘들을

전부 다 표현하고 싶지만 너만 보면 작아진 척 그저 울지만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 빛과 소금

 

 

네모난 화면 헤치며 살며시 다가와 은빛의 환상 심어준

그녀는 나만의 작은 요정 

이른 아핌 안개처럼 내게로 다가와 너울거리는 긴 머리 

부드런 미소로 속삭이네

그녀만 보면 외롭지 않아 슬픈 마음도 멀리 사라져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이른 아침 안개처럼 내게로 다가와 너울거리는 긴 머리

부드런 미소로 속삭이네

그녀만 보면 외롭지 않아 슬픈 마음도 멀리 사라져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멀리서 나 홀로 바라보던 그녀는 언제나 나의 꿈

 

그녀만 보면 외롭지 않아 슬픈 마음도 멀리 사라져

그녀는 나의 샴푸의 요정 이제는 너를 사랑 할꺼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