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승철1윤수일 이남이 윤여규

이승철 사랑은 아프다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0. 12. 8. 04:02
반응형

 

이승철

 

 

2018년 16부작으로 JTBC에서 방송된 미스테리 멜로 드라마 '미스티'의 OST였던 곡입니다.  작사 이승철, 작곡은 개미, 김세진이 하였고 편곡은 김세진, 한밤이 하였습니다.   '사랑은 아프다'는 발매되자마자 링벨차트 1위를 차지하였죠.

 

 

사랑은 아프다

 

 

바람이 분다 꽃이 진다 이제는 널 지워본다

사랑했었던 그 날들을 이젠 잊고 싶다 잊고 싶다

안개속에 눈물처럼 흩어져가는 너의 눈빛

점점 더 깊어진 상처를 건드리고 있어 아플텐데

그렇게 너를 사랑했던 나 끝없이 나를 미워했던 너 

사랑이란게 사랑이란게 상처뿐인데 아픈건데

그 아픈 상처가 날 울려도 그 아픔이 나를 저며와도

내안에 잠든 너의 기억은 사랑이었다

 

눈부신 날에 넌 떠났다 다시는 볼 수 없었다

손끝에 남긴 너의 눈물 다시 만져본다 또 아플텐데

그렇게 너를 사랑했던 나 끝없이 나를 미워했던 너 

사랑이란게 사랑이란게 상처뿐인데 아픈건데

그 아픈 상처가 날 울려도 그 아픔이 나를 저며와도

내 안에 잠든 너의 기억은 사랑이었다

그 아픈 상처가 날 울려도 그 아픔이 나를 저며와도

내 안에 잠든 너의 기억은 사랑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