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성우 우지원 우연이 웅산 유니

이성우 산소같은 여자, 그래 그래 가야지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8. 01:43
반응형

 

 

 

 

 

이성우

 

 

 

 

산소같은 여자

 

 

 

 

 

 

숲속에 이슬처럼 계곡에 꽃처럼

티없이 맑은 얼굴

그대의 미소가 좋아

어찌 그리 고울까요

백합보다 더 고운

그대 곁에 나는 나는 숨쉬고 싶어

뽀얀 안개 이 도시에

불빛을 가려도

그대는 나의 빛이 되어 반겨주네

당신은 당신은 내 마음을 사로잡은

산소같은 여자랍니다

숲속의 사슴처럼 초롱초롱한 눈망울

티없이 맑은 얼굴

그대의 미소가 좋아

어찌 그리 고울까요

백합보다 더 고운

그대 곁에 나는 나는 잠들고 싶어

뽀얀 안개 이 도시에

불빛을 가려도

그대는 나의 빛이 되어 밝혀주네

당신은 당신은 내 마음을 가져버린

산소같은 여자랍니다

뽀얀 안개 이 도시에

불빛을 가려도

그대는 나의 빛이 되어 밝혀주네

당신은 당신은 내 마음을 사로잡은

산소같은 여자랍니다

산소같은 여자랍니다

 

 

 

 

 

 

그래 그래 가야지

 

 

 

 

 

인생이 무어더냐

사랑이 무어더냐

삶이 또 무어더냐

하늘아 구름아

대답 좀 하려마

아 하나둘씩 떠나가고

아 찬 바람에 나홀로

옷깃을 여미며

희뿌연 낮달은 하늘에 걸려

나의 발길 무겁게 하네

그래 그래 그래 가야지

떠나야 한다면 떠나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