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선희I윤향기 에프터스쿨

이선희 내가 사랑할 사람(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 노래/가사/듣기

블랙베리가 2021. 1. 7. 01:48
반응형

 

이선희

 

 

 

 

2010년에 발매된 앨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에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작사/작곡은 송양하가 하였습니다.

 

'내가 사랑할 사람'은 2010년에 방영된 SBS 수목 미니시리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극의 정점에서 삽입된 OST인데요 이선희의 청아한 목소리와 피아노 연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입니다.

 

 

 

 

내가 사랑할 사람

 

 

 

 

내가 사랑할 사람 나를 바라봐주길

내 모습이 다르게 보여도 같은 맘이니까

너를 마주보기엔 용기나진 않지만

나를 사랑해줘요 뒤돌아봐줘요

 

익숙지 않죠 이런 모습의 나를 보여주는게 처음이니까

혼자 견디고 참아내기엔 너무 외롭고

힘들다는 걸 알았으니까

변명 같아서 널 기다리는 게 부담주기 싫은데

자꾸만 붙잡게 돼

내가 사랑할 사람 나를 바라봐주길

내 모습이 다르게 보여도 같은 맘이니까

너를 마주보기엔 용기나진 않지만

나를 사랑해줘요 뒤돌아봐줘요

 

욕심 같아서 널 가지려는 게 감추려고 해봐도

자꾸만 그렇게 돼

내가 기다린 사람 그게 바로 너이길 

혼자서는 애를 써보아도 꿈인 걸 아니까

너를 사랑하기엔 부족한 걸 알지만

나를 사랑해줘요 고갤 돌려 봐요

나 혼자 말 못하면 후회될가봐

네 마음을 이제는 보고 싶은데

내가 사랑할 사람 나를 바라봐주길

내 모습이 다르게 보여도 같은 맘이니까

너를 마주보기엔 용기나진 않지만

나를 사랑해줘요 뒤돌아봐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