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이문세 이준오 이지수 이진성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노래/가사/듣기

블랙베리가 2021. 5. 8. 02:07
반응형

 

 

 

 

 

 

이문세

 

 

 

 

 

 

 

1988년에 발매된 이문세 5집 앨범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에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작곡/작사는 이영훈이 하였습니다.

 

 

이문세는 대학 등록금을 벌기 위해 대학밴드 동아리 화이트홀스 활동으로 음악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1985년~1996년이 지나는 11년 동안 '별이 빛나는 밤에' DJ인 별밤지기로 활동하면서 '밤의 문교부 장관'이라는 별명도 얻게 되었습니다.

 

이문세의 '광화문 연가', '사랑이 지나가면', '휘파람' 등 수많은 명곡들은 아직도 후배 가수들에게 끊임없이 리메이크 되고 있습니다.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라일락 꽃향기 맡으며 잊을 수 없는 기억에 

햇살 가득 눈부신 슬픔 안고 버스 창가에 기대 우네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듯 그대 모습

어느 찬 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 바람에 지우지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얘기

우우우~ 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우우우~ 아름다운 세상 너는 알았지 내가 사랑한 모습

우우우~ 저 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떠가는듯 그대 모습

어느 찬 비 흩날린 가을 오면 아침 찬  바람에 지우지

이렇게도 아름다운 세상 잊지 않으리 내가 사랑한 얘기

우우우~여위어가는 가로수 그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우우우~ 아름다운 세상 너는 알았지 내가 사랑한 모습 

우우우~ 저 별이 지는 가로수 하늘 밑 그 향기 더 하는데

내가 사랑한 그대는 아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