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윤하 에픽하이 오기택 오브로젝트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먹구름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1. 26. 03:04
반응형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너는 알고 있을가

아마 지금의 너에겐 

아무런 상관이 없겠지

이해할수록 멀어지던 너

좀처럼 화내질 않았던 나

설레임 뿐야 니가 바랬던 건

처음이야 

니가 날 바라본 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윤 없어

니가 날 사랑하지 않았을 뿐

다른 이윤 없어

Oh 날 사랑한 적 없을 뿐

oh 이제야 모든게 선명해

내가 널 사랑한 진짜 이유

너는 아마 모를 걸

그래 알았다면 나를 쉽게도 

떠날리 없겠지

새로운 사랑 꿈을 꾸던 너

영원한 사랑을 꿈꾸던 나

바라보는 게 너무 달랐던 너와 나

설레임 뿐야 니가 바랬던 건

처음 뿐이야 니가 날 

바라본 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윤 없어

니가 날 사랑하지 않았을 뿐

다르게 쓰인 너와 나의 사랑

다르게 남을 너와 나의 마지막

내가 널 반드시 잊을 필욘 없어

어차피 혼자 남은 이 자리에

조금 더 있을게

나쁜 꿈을 꿨어 다시 돌아온 너에게

다시 반한 나

멋대로 돌아온 너를

또 받아주던 나

설레임 뿐야 니가 바랬던 건

처음 뿐이야 니가 날 바라본 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윤 없어

니가 날 사랑하지 않았을 뿐

다른 이윤 없어

oh 날 사랑한 적 없을 뿐

oh 이제야 모든게 선명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영원한 사랑을 꿈꾸던 나

날 사랑한 적 없을 뿐

바라보는게 너무 달랐던 너와 나

이해할수록 멀어지던 너

내가 널 사랑한 진짜 이유

영원한 사랑을 꿈꾸던 나

 

 

 

 

 

 

 

먹구름

 

 

 

 

 

 

 

나는 잘 지내 

끼니도 거르지 않았어

그저 시간이 멈춰있어

굳이 잊으려 하지도 않아

그래 네가 맞았어

죽을 것 같이 아팠지만

나름대로 잘 지내게 돼

허전함이 날 조금 괴롭히는 

것만 빼면 말야

참 보고 싶어

길을 걸을 때 나를 감싸주던

따스했던 네 맘이 그리워

발을 맞추며 설레어 하던

사랑했던 우리가 그리워

난 oh 그대가 그리워

참 보고 싶어

먹구름이 날 찾아와 어둡게 하고

괜찮던 맘을 괜시리 

아프게 할 때면 

너를 잊어야 할까 oh

길을 걸을 때 나를 감싸주던

따스했던 네 맘이 그리워

발을 맞추며 설레어 하던

사랑했던 우리가 그리워

난 oh 그때가 그리워

참 보고 싶어 

시들어 버린 꽃 찢겨져 버린 맘

부서져 버린 날 두고

떠나간다면 홀로 남겨진 나는

오늘도 애써 괜찮은 척

펑펑 울어야 해

길을 걸을 때 나를 감싸주던

따스했던 네 맘이 그리워

발을 맞추며 설레어 하던

사랑했던 우리가 그리워

난 oh 그대가 그리워 

참 보고 싶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