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원준희 오승원 오승은 옥상달빛

원준희 내마음, 사랑해도 되니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7. 01:47
반응형

 

 

 

 

 

원준희

 

 

 

 

 

내마음

 

 

 

 

 

흘러가는 저 구름을 봐도

내 맘을 잡을 수는 없어요

내 곁을 떠나간 그대 마음

이제는 잡을 수 없어요

불어오는 저 바람소리도

내 맘을 달랠 수는 없어요

수없이 흘러간 세월은

다시는 돌이킬 수 없나

나 언제나 그대를 생각했어요

언제라도 그댈 

마음속에 남았던 지난날들을

지울 수가 애겐 없어요

불어오는 저 바람소리도

내 맘을 달랠 수는 없어요

수없이 흘러간 세월은

다시는 돌이킬 수 없나

나 언제나 그대를 생각했어요

언제라도 그댈

마음속에 남았던 지난날들을

지울 수가 내겐 없어요

나 언제나 그대를 생각했어요

언제라도 그댈

마음속에 남았던 지난날들을

지울 수가 내겐 없어요

 

 

 

 

 

 

사랑해도 되니

 

 

 

 

 

처음이었어

처음인 걸 난 숨겼었지만

너무 아름다워서 

내가 사랑을 하고 사랑에

빠지는 걸 그땐 믿을 수가 없었어

너무 사랑을 하면

헤어지는 거라는 

그 알 수 없는 얘기들이

이별할까봐 너무 아파질까봐

말 한마디 못하고 널 바라봤어

너를 사랑해도 되니

너를 좋아해도 되니

너에게 난 늘 있는 거니

너무 힘에 겨워져도

눈물이 나는 날도

나를 영원히 지킬 수 있니

너무 사랑을 하면

헤어지는 거라는

그 알 수 없는 얘기들이

이별할까봐 너무 아파질까봐

말한마디 못하고 널 바라봤어

너를 사랑해도 되니

너를 사랑해도 되니

너에게 난 늘 있는거니

너무 힘에 겨워져도

눈물이 나는 날도

나를 영원히 지킬 수 있니

너를 사랑해도 되니

너를 좋아해도 되니

너에게 난 늘 있는거니

너무 힘에 겨워져도

눈물이 나는 날도

나를 영원히 지킬 수 있니

너는 내게 그럴 수 있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