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에일리 올라이즈 밴드 유선호

에일리 그대도 같은가요, 사람이 왜 그래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1. 02:01
반응형

 

 

 

 

 

 

에일리

 

 

 

 

 

 

그대도 같은가요

 

 

 

 

 

 

그대는 보이나요 내 눈물이

가슴이 아프게 울고 있죠 그대도 같은가요

꽃처럼 피어나는 그리움 또 기다리는 날

so I love you 그대 들리나요

늘 뒤에서 바라만 보다가 울죠 나의 그대 생각하면

눈물이 나요 그댄 나만의 사랑

그대를 기억해요 지난날의 우리의 추억이 떠오르죠

하얗게 피어나는 물안개처럼 그리워지는

그대라는 사람 사랑해요 그대 들리나요

늘 뒤에서 바라만 보다가 울죠

나의 그대 생각하면 눈물이 나요 그댄 나만의 사랑

잊지 말아요 나의 사랑 생각해줘요

제발 기억해줘요 나의 사랑 그대 그대

 

 

 

 

 

 

 

 

 

사람이 왜 그래

 

 

 

 

 

 

역겨운 담배 냄새에 널려있는 저 술병까지

널 잊으려 애쓴 흔적 같은데 생각이 안 나

이름없는 전화번호 괄호 속엔 발신 수십통

널 사랑하는 증거라고 또 나를 위로해

기억나니 우리 처음 본 날 

가슴 아프게도 난 그때가 자꾸 생각나 어느새 어느새

일주일 째 맘이 널 윈해 차갑게 변했는데

알면서 널 기다리네 어쩌면 너도 나와 

같지 않을까 우린 같은 생각 중일까

사람이 왜 사람이 왜 정말 사람이 왜 그래

블로그 속의 맛집 정보에 자주 가던 집 앞 커피숍

널 사랑했던 흔적들 때문에 눈물이 나

잘해줄 때 그 자상하던 얼굴과 화낼 때 니 표정까지

이제는 내가 뭘 해도 자꾸 너만 생각나

기억나니 우리 처음 본 날 가슴 아프게도 난 그때가

자꾸 생각나 어느새 어느새 일주일 째

맘이 널 원해 차갑게 변했는데

알면서 널 기다리네 어쩌면 너도 나와 같지 않을까

우린 같은 생각 중일까 사람이 왜 사람이 왜 

정말 사람이 왜 그래 혹시라도

내 눈물이 들릴까 찢어지는 내 맘 알고 있을까

니 생각에 나 한없이 또 눈물에 흘려가

어느새 어느새 일주일째 맘이 널 원해

차갑게 변했는데 알면서 널 기다리네

어쩌면 너도 나와 같지 않을까

우린 같은 생각 중일까

사람이 왜 사람이 왜 정말 사람이 왜 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