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양다일 이채언루트 이해리 이해연

양다일 요즘, 아낌없이 주고 싶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12. 02:01
반응형

 

 

 

 

 

양다일

 

 

 

 

요즘

 

 

 

 

 

 

해가 질 때쯤에 눈을

뜨고 나면 다가오는

어둠 속에 나만 홀로

깨어있는 듯해

고요한 거리를 하염없이

걷다 보면 외로움이

찾아와 어느새

잠든 추억을 꺼내 

함께 나눈 감정들 그 안을

헤집어 바라보면

아련해진 기억에

혼자 남은 쓸쓸함에 아쉬움마저도

느낄수가 없는 내 모습이

설렘 가득했던 그 순간의

내가 생각이 나질 않아

후회로 가득한 우리 마지막도

이제는 아쉽지가 않아서

한참을 떠올려도 모든 게

자꾸 무뎌진 요즘

익숙해진 건지 그새

편해진 건지

세상이 무더진 듯 견딜 수 없어

힘들었는데 흘러간 시간인지

외면해 버린 건지

더는 이상할 만큼

아무렇지 않은 이 기분이

설렘 가득했던 그 순간의

내가 생각이 나질 않아

후회로 가득한 우리 마지막도

이제는 아쉽지가 않아서

한참을 떠올려도 

모든 게 자꾸 무뎌진 요즘

가끔은 이런 내 모습이 너무

낯설어서 두려워질 때면

널 만나 울고 웃던 시간으로

다시 돌아간다면

찾아오는 감정들에 

우리 둘이 전부였던 그 세상에서

잃어버린 날 찾을 수 있을까

사랑한다는 게 헤어진다는게

더는 아쉽지 않아

누구를 만나도 너와 함께 했던 그때의 

내가 아닌 것 같아

어쩌면 이 모든 게 널

떠올리는 이유인 것 같아

설렘 가득했던 그 순간의

내가 생각이 나질 않아

후회로 가득한 우리 마지막도 

이제는 아쉽지가 않아서

한참을 떠올려도

모든 게 자꾸 무뎌진 요즘

 

 

 

 

 

 

아낌없이 주고 싶어

 

 

 

 

 

 

변함없이 소중한 맘

그대에게 전해요

자그마한 시침이 또 흘러가도

혹시라도 그대 나와 같은 

맘 아니래도 한결같이

기다릴게요

부는 바람이 살결을 스치면

아마 날 생각하는 

그대 맘이겠죠

말은 하지 않아도 느껴지네요

나를 향한 마음 언제나

잘 간직할게요

그대 보는 방향에 내가 

서 있을게요 

언제라도 그대 곁에 함께

하고 싶은 맘인 걸 아나요

간절한 이 마음을 잠시도

떨어지고  싶지 않은 나에요

언제나 그대 곁에 서 있을게요

이른 새벽 잠에 깨도 

그대 걱정만 되죠

내게 이미 소중한 사람이죠

부는 바람이 살결을 스치면

아마 날 생각하는

그대 맘이겠죠

보이지 않아도 느껴지네요

나를 향한 마음 언제나

잘 간직할게요

그대 보는 방향에 내가 서 있을게요

언제라도 그대 곁에 함께

하고 싶은 맘인 걸 아나요

간절한 이 마음을

잠시도 떨어지고 싶지 않은

나의 맘이죠

아낌없이 주고 싶은 작고 작은

마음들을 모아서

수백번도 더 하루 하루 그대

사랑하고 있어

그대 보는 방향에 내가 서있을게요

언제라도 그대 곁에 함께 하고

싶은 맘인 걸 아나요

간절한 이 마음을

잠시도 떨어지고 싶지 않은 나에요

언제든 그대 내 곁에

함께 해 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