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얀 (Yarn) 이정현 이지연 이지혜

얀 다음엔 After, 보고싶다 친구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 12. 01:35
반응형

 

 

 

 

 

 

 

 

 

다음엔 After

 

 

 

 

 

매일 아침 눈을 뜨면

저 하늘에 기도를 하죠

그대곁에 내가 있잖아요

두려워 하지마요

편히 쉬다 가세요 그대

하루 또 하루 더 야위어가는

그댈 보 눈물을 참죠

아직 그대를 보낼 수가

없다는 나의 욕심에

너무 화가 나

그대 곁에서 무엇도 할 수 없는

바보같은 나

남겨진 날 위해 눈물을 오늘도

보이는 그대 마음에

난 너무도 행복한걸요

자꾸 눈물 나

보고싶을 땐 하늘 위에

그릴게 너를

이별없는 하늘에서 다시

함께 하기를 다음엔

이젠 마지막을 준비해야 돼

너무 오래 내가 잡았죠

내가 안쓰러 힘든 하루하루를

참아온 그대 너무 화가 나

그대 곁에서 무엇도 할 수 없는

바보같은 나

남겨진 날 위해 눈물을 오늘도

보이는 그대 마음에 

난 너무도 행복한걸요

자꾸 눈물 나

보고싶을 땐 하늘 위에 

그릴게 너를

이별없는 하늘에서 다시 

함께 하기를 약속해

그대 이름과 그대 기억들

영원토록 기억할게요

괜찮아요 사랑하는 그대

나를 두고 떠나세요

우리 이 다음엔

 

 

 

 

 

 

보고싶다 친구야

 

 

 

 

 

 

넌 내 생각하는지

그녀 널 떠나간 후에

아주 짧은 나만의 착각이

우릴 이렇게 헐게 했어

그리움의 무게가 

이제 날 깨닫게 해

사랑 앞에 우정이 서 있던 걸

보고싶다 친구야

나 미안했어 나 알 수 있어

그래 넌 날 원망했었지

나 용서해줘 

사랑 앞에서 너를 외면한 걸

그녀 날 떠나도 함께 해 줄 너란 걸

이젠 알아 언제나 내 안에

그리운 내 친구야

나 미안했어 나 알 수 있어

그래 넌 날 원망했겠지

나 용서해 줘 

사랑 앞에서 너를 외면한 걸

그녀 날 떠나도 함께 

해 줄 너란 걸 이젠 알아

언제나 내 안에 그리운

내 친구야 

함께 할 시간이 여기까지라 해도

두 번 다시 변치 않을게

보고싶다 친구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