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안재욱 이영현 이윤정 이융진

안재욱 이별, 사랑이 사랑을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14. 01:23
반응형

 

 

 

 

 

 

안재욱

 

 

 

 

 

 

이별

 

 

 

 

 

 

더 이상 나를 위해 울지마 이런 나도

힘이 들어 너를 남겨두고 나만 

혼자 가야 하는데 어쩔수가 없잖아 이게 현실인 것을

어두운 나의 과거 속에서 널 만난 건

행운이었어 비록 내가 가야하는 길이 멀고

험해도 운명이라면 피하지는 않겠어

이 세상이 우리 사랑을 허락하지 않아도 함께

있는 거야 너와 나는 하나이기에

다시 볼 수 없다고 해도 내가 있다는 걸 잊지마

사랑해 너를 세상 끝날까지

 

어두운 나의 과거 속에서 널 만난 건 행운이었어

비록 내가 가야하는 길이 멀고 험해도

운명이라면 피하지는 않겠어 

이 세상이 우리 사랑을 허락하지 않아도 함께 있는거야 

너와 나는 하나이기에 다시 볼 수 없다고

해도 내가 있다는 걸 잊지마 

사랑해 너를 세상 끝날까지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랑한 사람 

영원히 내 가슴속에 안녕

 

 

 

 

 

 

 

 

 

사랑이 사랑을

 

 

 

 

 

 

보고 싶어도 보이지 않는 스쳐가는 저 바람처럼

사랑을 말하려 해도 또 사랑하려 해도

그대 내 곁에는 없는 건가요 우

기억하나요 날 사랑한단 말 혼자만의 오해였나요

가슴속에 남은 말 지우고 싶은 말 

이별의 말들 다 닞을래요 운명이 아니라면

만날 수 없다는 걸 알아요 알면서도

너무 사랑한 널 기다려 봐요 

사랑이 사랑을 그리워하네요 돌아올 수 없다는 걸

알아요 우연처럼 그대가 올까봐

내 가슴속 큰 자릴 남겨요 사랑이 사랑을 못잊어 하네요

슬픈 기억속에 너를 가둬요 안녕이란 

눈물같은 그 말 후회속에서 아파하네요 내 사랑이

 

아픈 기억이 그리운 추억이 나의 마음을 멈추게

하죠 그저 살기만 해요 숨은 쉬고 있죠

내 맘을 그대는 알긴 하나요

운명이 아니라면 만날 수 없다는 걸 알아요

알면서도 너무 사랑한 널 기다려봐요

사랑이 사랑을 그리워 하네요 돌아올 수 없다는 걸

알아요 우연처럼 그대가 올까봐 

내 가슴 속 큰 자릴 남겨요 사랑이 사랑을 

못잊어 하네요 슬픔 기억속에 너를 가둬요

안녕이란 눈물같은 그 말 후회속에서 아파하네요

내 사랑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