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신형원 수지 숙현 숙희 신미래

신형원 유리벽, 좋은 세상이 될거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9. 03:18
반응형

 

 

 

 

 

 

신형원

 

 

 

 

 

 

유리벽

 

 

 

 

 

 

내가 너의 손을 잡으려 해도 잡을 수가 없었네

보이지 않는 그 무엇이 나를 슬프게

하였네 나는 느낄 수 있었네 부딪치는 그 소리를

우정도 사랑도 유리벽 안에 놓여 있었네

유리벽 유리벽 아무도 깨뜨리질 않네

모두 다 모른 척하네 보이지 않는 유리벽

나는 느낄 수 있었네 부딪치는 그 소리를

우정도 사랑도 아무도 깨드리질 않네

모두 다 모른 척 하네 

보이지 않는 유리벽 보이지 않는 유리벽

 

 

 

 

 

 

 

 

 

 

좋은 세상이 될거야

 

 

 

 

 

 

푸른 창공을 날고 있어 하늘에서 내려다 본

세상 성냥곽 만한 집안에서 울고 웃고

개미만한 차 안에서 투덜투덜

어제 내가 흘렸던 눈물자국

나를 아프게 했던 사람들 이젠 웃을 수 있겠어

용서할 수 있겠어 내가 큰 사람이 

될 수 있겠어 너른 바다도 내가 안고 저 큰 산도

내가 안겨 이 세상을 품을 수 있어 좋은 세상이 될거야

 

푸른 창공을 날고 있어 하늘에서 내려다 본 

세상 손바닥만 한 땅 안에서 울고 웃지

먼지만 한 생각들이 우왕좌왕 

어제 굳게 닫혔던 나의 마음 외로움에 지샜던 

나날들 이젠 웃을 수 있겠어

떨쳐버릴 수 있겠어 내가 큰 사람이 될 수 있겠어

조금 더 멀리 바라보고 조금 더 넓게 생각하면

내 마음은 평화로와 

좋은 세상이 될거야 너른 바다도 내가 안고

저 큰 산도 내가 안겨 이 세상을 품을 수 있어

좋은 세상이 될거야 좋은 세상이 될거야

 

 

 

 

 

 

 

 

 

 

 

반응형